[대만여행] 타이둥 야시장 Nightmarket, Taitung

in #travel7 years ago

현지의 생생한 분위기와 맛을 느끼고 싶다면 야시장을 들러야겠죠!?
Zhengqi Road 에 위치한 타이둥 야시장은 낮시간에는 과일시장이지만 밤에는 관광객들이 즐길 수 있는 생기있는 야시장으로 바뀝니다.

Opening hours: 7PM - midnight
Location: https://goo.gl/maps/twCxhhzfizx


타이둥 야시장 입구
야시장 입구입니다.
입구에 사람들이 저렇게 몰려있는 곳은 바로 오리고기를 파는 곳인데요.. 우리가 상상하는 그 오리가 아닌것 같더라는...

Duck meat 오리고기
대만 사람들은 오리 머리를 이렇게 잘 먹나요?!
앞에 손님도 오리머리를 먹으려고 골라담았네요.
그 바구니 바로 앞에 있는 것이.. 오리혀라고 하네요..

fruit market
원래 메인은 과일시장이라고 하더랍니다.


takoyaki
타코야끼 가게에 사람들이 줄을 엄청 섰어요! (줄을 다 사진에 담지 못했습니다).
엄청 유명한 곳인가보죠?
바로 옆에 뭔가 특이해보이는 왕 큰 타코야끼를 팔고 있어서 저희는 거기서 사먹어봤습니다.

seefood takoyaki
door.king 서퍼가 열심히 사진을 찍고 있네요.
1개 60元 (약 2200원)

해물타코야끼
안에 해산물이 잔뜩 들어있어요! 이건 뭐죠!?
크기가 엄청 커서 하나가지고 남자 네명이 돌아가면서 먹었답니다.


fishing store
오잉? 이건 낚시장?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이 생겼네요.
아니나 다를까 옆에서 아빠한테 막 졸라서 하고 있네요.
낚시장
20분에 50元 (약 1800원)


guava market
구아바를 팔고 있네요.
먹기좋게 잘라서 파는데, 한봉다리 50元 (약 1800원)

구아바
맛은 약간 상큼한 청사과에 설탕뿌린 느낌. 상큼하면서 달아요.


sweat potato snack
이것은 찹살도너츠 같은건데, 안은 비어있고, 고구마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한봉다리 20元 (약 740원). 와 대박 싸..

고구마도너츠
맛도 고구마맛이에요! 존맛 핵맛....

고구마 찹쌀 도너츠
매추리알처럼 생겼지만, 채소로 만들어졌어요.. 해치지 않아요..


cockroach
헐.. 바퀴벌레?! 이런걸 베고 자면 잠이 올까요??
흔히 시장에 많은 내기? 같은 게임이 많이 있었어요.
총쏘기, 야구공던져서 맞추기, 다트 던져서 풍선터뜨리기, 그리고 우리가 제일 재밌게 한 고리 던지기...
고리 한박스 (고리가 한 200개정도 들은듯) 던지는데 100元 (약 3700원)
너무 신나게 하느라 미쳐 사진을 못찍었어요 ㅋㅋ;;


taiwan cloth
시장 끝자락에는 이런 특이한 보헤미안 스타일의 옷을 파는 옷가게가 있었어요. 너무 힙해서 들어가 보았어요.

taitung clothing store
힙하다 힙해.. 근데 가격이 착하진 않았어요. 한벌에 한화로 3만~8만원 정도?


와 역시 대만은 먹방의 나라인것 같아요! 정말 다 맛있어!!
현금 두둑히 챙겨서 야시장 한번 들러보시길!!

Sort:  

훨씬 현지분위기가 물씬 나는 야시장이군요.
저는 관광패키지로 대만을 가서 스린야시장만 가봤는데, 확실히 관광지 분위기가 강하더라구요. 물론 길거리 간식은 맛있었지만^^ 언제가 대만에 또 들르게되면 타이둥 야시장도 들러야겠습니다~^^

네네 타이둥 고고!!

곧 대만 가는데 기대되네요 ㅎㅎ

오 대만!!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오세요!!

저는 대만 살고 있는데 야시장 음식들 싸고 맛 있어요. 일부 토또우푸 냄새 싫어 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이것저것 볼거리 놀거리 들이 많죠. 보팅하고 팔로우 합니다.

와 대만 사시는군요! 반갑습니다!!

대만이 이런 나라였군요! 동남아를 많이 다녀봤지만 대만은 안가봤네요. 시간나면 꼭 가봐야겠어요. 역시 어딜가나 야시장은 정말 행복입니다. 좋은 하루 되셨겠어요

네네 맞아요 야시장 넘나 좋았어요 ㅎㅎ

야시장은 그 나라를 느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닐까 하는.ㅎ
저도 가보고 싶네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57.90
ETH 2656.15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