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여행] 타이둥 명소, 해빈공원 海濱公園 Habin Park, Taitung, Taiwan

in #travel7 years ago (edited)

Seashore park 라고도 불리는 타이둥 해안가에 있는 공원이에요
예쁘다고 소문듣고 왔어요.

habin park 海濱公園

그냥 가족들끼리 산책하기 좋은 곳이에요. 그래도 관광지 느낌은 물씬 납니다.

map.jpg
Location: https://goo.gl/maps/eSmVLHKHzcx

주변에 타이둥 관광지들이 모여있어서 그냥 코스로 한바퀴 돌면서 들르면 좋을 것 같아요.

액자틀 조형물
이런 액자 모양의 조형물이 해빈공원의 포토존이라고 합니다.
그 액자틀 조형물 옆에 길거리 음식을 팔고 있었는데, 너무 맛있어 보여서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taiwan pizza 대만부침개
부침개인데요, 투핑 추가하면 한판 120元, 반판 60元 (약 2200원)
그냥 부침개만 하면 한판 80元, 반판 40元

저희는 반판을 6번 토핑 선택했습니다 (아줌마가 추천해줌).
길거리음식
아주머니가 이렇게 즉석해서 만들어줍니다.
먹기좋게 잘라주시네요

taiwan streetfood타이둥부침개
맛은 그냥 핵맛있습니다. 토핑이 알고보니 계란 추가인듯 하더라구요. 뭔가 감자전+계란+라면스프 느낌??

國際地標
여기서 조금더 앞으로 가면 국제지표 國際地標 International landmark 가 보입니다.

international landmark
다들 여기서 사진찍길래 저희도 찍어봤어요

장터
해빈공원 입구쪽에 이렇게 장터가 있어요. 맛있어 보이는 것을 많이 팔더군요.
그 중 진짜 핵맛있다는 말을 듣고 찾아가 보았어요.

delicious street food
이렇게 케밥이랑 비슷하게 만들어주는 느낌이에요
하나에 40元 (약 1300원)

핵맛 존맛
아 언제 완성되는거에요 현기증 난단말이에요

taiwan kebap
진짜 핵맛있습니다. 케밥 업그레이드 버젼? 약간 맵습니다. 근데 멈출수없어요

kite
아 평화로워라
자전거 대여 가능하니 자전거를 타고 돌아보셔도 되고, 산책 겸 걸어댕기셔도 그렇게 힘들진 않습니다.

Sort:  

예술적입니다. 國際地標 International landmark 설치미술같아요. 멋집니다. 저도 몇년전 다녀왔는데..뭘 보고온건지..ㅠㅠ 대만여행을 세세하게 다니시는듯...팔로우 해요 ^---^

네네 반갑습니다! 라님 금손이시네요 ㅎㅎ

대만은 아직 한번도 가본적이 없는데 풍경도 예쁘고 엄청 평화로워 보이네요. 잘 보고 팔로우 합니다.
앞으로 좋은 이웃 해요.~^^

네네 반갑습니다! 자주 뵈요!

와...........진짜 평화로워보이네요. 부침개.....으으으...먹고싶다!

진짜 핵맛!!!

여기도 서핑스팟이 많아서 가고 싶네요

공원의 조형물들이 상당히 예술적으로 만들어져 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747.71
ETH 2543.3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