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_Beijing]#3아람이의 북경여행 : 중국에 있는 노래방을 다녀왔어요~!

in #travel7 years ago (edited)

IMG_0515.JPG

안녕하세요! 아람이에요.
저의 북경여행기의 마지막 포스팅을 하려구해요!:)

혹시 여러분 중국에 있는 노래방에 가보셨나요~?
중국여행을 가도 현지 노래방은 다들 안가보셨거란 생각에~!😊 중국노래방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드리려고 해요.

이번에 베이징여행을 다녀왓을때 북경에서 현지 노래방을 갔었어요,
중국은 정말 대륙의 스케일답게! 노래방도 스케일이 어마어마했어요...😱👍🏻 크기도 어어어엄청 크고! 삐까뻔쩍하더라구요!!✨ 전 파티장인줄 알았어요ㅋㅋㅋㅋ

중국여행하면서 핸드폰을 잃어버려서...😭 사진을 많이 못찍어서 소개를 자세히 못해드려서 아쉬워요ㅜ_ㅜ

photo.jpg

제가 갔던 중국노래방은 悠唐购物中心에 있던 노래방인데요, 가라오케처럼 노래도하고 술도 마실 수 있는 곳이였어요.
저기 보이져? 저기 중앙에 있는게 전데, 제가 먼저 쫄래쫄래 뛰어갓는데 왼쪽에 보이는 할아버지가 저한테 다가와서 뭐라고 하길래 무서워서 후딱 언니한테 뛰어왔어요ㅜㅜㅋㅋㅋ 밤에는 어딜가든 조심해야되요!ㅋㅋ

사실 이곳은 지난번 소개해드렸던 북경에 있는 왕홍언니 친구들의 초대로 가게 되었어요. 중국에서 연예인이라는 분도 있었고, 연기나 춤을 전공한 준비생들까지 여러 친구들이 있었어요.
다들 노래실력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사진을 많이 못찍어서 유일하게 있는 영상보여드릴께요.

중국분이 부른 노래영상이에요!ㅋㅋㅋㅋ
중국노래인데도 엄청 잘부르는게 느껴지죠??>_<

제가 갔던 노래방에는 영화관 스크린같은 엄청난크기의 스크린이 벽마다 있었고, 심지어는 노래방안에 예전 오락실에가면 볼 수 있는 테트리스 게임기도 있었어요!
노래를 예약할수 있게 터치스크린도 화면 옆에 따로있었어요. 노래방이 이렇게 좋을수가 있나~ 하구 저도 노래를 예약하려고봤는데...! K-pop이라고 따로 한국노래가 한켠에 있더라구요!ㅋㅋㅋㅋ 중국에서 한국의 K-pop이 이정도로 비중을 차지하고 있을줄 몰랐어요! 너무 뿌듯하더라구요.
거의 빅뱅노래가 많았구요, 싸이노래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었어요.
사드의 영향으로 현 실정이 너무 안타깝긴하지만, 그래도 이번 중국 북경여행으로 느낀 중국인들의 한국인에 대한 관심을 통해 많은것을 느끼게 해준 여행이였어요.:)


그리고 북경에 싼리툰을 정말 많이 갔었는데요,
밥먹으러, 쇼핑하러, 커피마시러, 맥주마시러~~등등

그중 퓨전레스토랑 곳을 갔는데 그곳에서 먹은 음식을 보여드릴께요!

IMG_0193.JPG

IMG_0188.JPG

IMG_0167.JPG

짜잔~! 제가 한국에 돌아오기 전에 먹은 마지막 만찬이였어요.
연어샐러드볼, 스테이크, 질소로 얼린 디저트(?)였어요! 보기에도 예쁜만큼 맛도있었어요~!!😊
중국에도 괜찮은 음식점들도 생각보다 많고 맛있는 곳도 많은것 같아요!

IMG_0201.JPG

그리고 중국돈을 기념품으로 한장씩 남겨왔어요!:)

이렇게 마지막 만찬을 끝으로 한국에 돌아왔는데요,
이번 중국 북경여행을 통해 신기한 음식들도 많이 먹구 신선한 경험도하고, 많은것을 보고 느끼고 온 여행이였어요!
비록 관광지는 돌아다니지 못했지만 진짜 중국을 느끼고 온 여행이였어요!😊
북경은 정말 다방면으로 매력이넘치는 곳이였어요!
저는 너무너무 좋아서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가볼꺼에요!:)
여러분도 다음여행은 북경으로 떠나보시는건 어떠세요?😊

감사합니다!:)

Sort:  

Congratulations @aram.ji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good post aram jin.Upvoted

thank you😊

사진을 이쁘게 잘찍으시는것 같아요~ 잘보고 갑니다. 앞으로의 새로운 포스팅도 많이 기대하며 기다리겠습니다.

우와 감사합니다>_< 자주놀러오세여

한번 가보고 싶네요
또다른 즐거운 여행이 있으시기를

ㅎㅎㅎ감사합니당!! 베이징 강추해요~~~b

Good post follow me back

역시 대륙의 스케일이군요
좋은 글 잘봤습니다.^^

네 정말 중국은 어마어마한것같아요ㅋㅋㅋㅋ감사합니당:)

음식 사진이 이뻐요

맛도 있어요~!^^b

중국여행도 재밌겟네요 ㅎㅎ

네 기회되시면 가보시길 추천해용~~ㅎㅎㅎ

중국 다녀오셨군요~:)
역시 중국은 음식 포스팅이죠~~ㅎㅎㅎ
혹시 로컬푸드 중에 기억 남는 거 있으신가요~??
저는 이상하게 빠오즈랑 탕후루가 너무 기억에 남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한국에서도 차이나 타운가면 두개는 꼭 먹어요ㅋㅋㅋ

전 마라가재....ㅠㅠ 너무 맛잇엇어요ㅜㅜ

중국 노래방도 있군요!!ㅎㅎ한번도 안가봤는데 여행가고 싶네용~!!><

신기하죵 ㅎㅎ>_<

I like toast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784.34
ETH 3337.9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