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_korea] Introducing beautiful beach in korea! 강릉 안목해변을 다녀왔어요~!

in #travel7 years ago (edited)

Hi I'm aram~!:)
Today, I'd like to introduce 'An-mok beach', which is a really nice place to visit in Gangwon-do.
It's one of the nicest beaches along the eastern coast of Korea, located at 20-1, 14 gil, Chang-hae road, Gangwon-do. I've never seen a more beautiful place with such a soft and sandy beach.
It's also called 'cafe street' because it's filled with pretty coffee shops. Tourists usually stop by the coffee shops here to relax while watching the beatiful view of the sea.
Also, it has a very popular tourist attraction with a photo zone named "An-mok".
I highly recommend to visit this place during the hot summer months in Korea!

안녕하세요 아람이에요~!

우리나라의 예쁜 동해바다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저는 동해바다를 보기위해 강원도로 떠났어요~!
제가 간곳은 강릉의 안목해변인데요~! 바다를 둘러싸고 예쁜카페들이 쭈우우욱~~있어서 카페거리로도 유명한곳이예요~!

IMG_1431.JPG

photo.jpg

해변이 너무너무 이쁘고 모래도 고와서 맨발로 돌아다녀도 좋더라구요!

photo.jpg

강릉쪽 해변에는 이렇게 어떤해변인지 알수있도록 포토존이있는데 여기서 기념사진은 필수에요!ㅋㅋ

photo.jpg

IMG_0846.JPG

바닷바람이 너무 세게불어서 머리가 휘날려도 넘넘기분이 좋은거 있죠~>_< ㅎㅎ

photo.jpg

photo.jpg

국내여행지로 강릉 안목해변 추천해용~~!!
안목해변카페거리에서 여유로운 시간보내며 힐링하고오세요~!

처의 첫포스팅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동영상올리는법을 배워서 동영상 추가하였습니당ㅎㅎ)

IMG_1990.PNG

Did you enjoy my post? Follw Me @aram.jin !
Check out my page @aram.jin . Thank you!

Sort:  

#kr-join 태그는 신규 스티미언분들의 가입인사 및 자기소개 태그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해당 주제의 글이 아니라면 해당 태그 사용 자제에 동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정정했습니당~!:)

지금은 없어졌지만 안목해변 왼쪽에 소초 하나가 있었습니다. 2001년 소위때 그 소초장으로 겨울을 보냈지요. 안목해변 왼쪽으로 쭉 가면 솔밭도 경치가 좋습니다. ^^

오홍!! 그런데가 있는줄 몰랐어요ㅜㅋㅋㅋ 다음에 다시가면 솔밭있는데도 가봐야겠어요!>_<ㅎㅎㅎ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와 바다가 너무 잘 어울려요!!!
환영합니다~~포스팅 자주 올려주세요~^^

네엡~!ㅎㅎㅎㅎ

저도 강릉에서 거주 중인데 매일같이 가서 커피한잔 하고 오네요 안목에서^^ 갔다오면 기분이 좋아져요 ㅎㅎ 잘보고 가요 업봇 / 팔했어요^^

우와 강릉에 거주하신다니ㅜㅜ 매일매일이 힐링이겠어요!!bb

옷이 날개라고 !! 옷이 정말 잘 어울리십니다 @_@ !!

감사합니당ㅎㅎㅎ><

재밌어보입니다~! 부럽네요~ ㅎ

기회가 되신다면 이번 여름 휴가때 안목해변으로 가보시는것도 추천드려요~!>_<

바다가 참 이쁘네요 ㅎㅎ 꼭 해외같아요

넘이쁘죠!ㅎㅎ해외랑 비교해도 손색없을만큼 우리나라바다도 정말 아름다운것같아요~~!

✈ 동해라서 그런지 바다 색깔이 정말 예쁘네요. 나중에 여름 되면 놀러 가고 싶을 정도에요 ㅎㅎ

그쳐~! 이번 여름엔 동해바다로 가보시는건 어떠세여ㅎㅎㅎㅎ

Nice to meet you!

nice to meet you~! thank you for coming:)

The beach is beautiful but you are more beautiful :)

lol thank u:)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363.73
ETH 2484.43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