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 메인 예고편 영상 | [movie] A Tiger in Winter Main Trailer - HD

in #trailer6 years ago

title.jpg

  • 제목 :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
  • 개요 : 멜로/로맨스, 드라마
  • 개봉 : 2018.04.12
  • 감독 : 이광국
  • 출연 : 이진욱(경유), 고현정(유정)
  • 줄거리
    어느 날
    잊었던 그녀가 콜을 보냈다?!

동물원에서 호랑이가 탈출하던 어느 겨울날,
여자친구 집에 얹혀살던 경유(이진욱)는 알 수 없는 이유로 여자친구에게 쫓겨난다.
갈 곳을 잃은 경유는 캐리어 하나를 끌고 대리운전 아르바이트를 시작한다.
그러던 어느 날 밤 경유가 그토록 꿈꾸던 소설가가 되어있는 유정(고현정)이 경유 앞에 나타난다.



[예고편 스틸컷]

A Tiger in Winter1.png

A Tiger in Winter2.png

A Tiger in Winter3.png

A Tiger in Winter4.png

A Tiger in Winter5.png

A Tiger in Winter6.png

A Tiger in Winter7.png

A Tiger in Winter8.png


얼마전 드라마 리턴 중도하차로 꽤 이슈를 일으켰던 고현정 씨의 영화가 개봉하네요.
리턴에서 함께 했던 이진욱 씨와 출연합니다.
따땃한 봄 날씨에 어울리는 멜로/로맨스 로 달달한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딱 어울릴듯한 영화네요.
연인끼리 보러가기 좋아 보입니다.
솔로들은 자제하는게 좋지 않을까 하는 영화 랄까요~?ㅎㅎ

오늘 날씨가 제법 쌀쌀하네요.
건강하게 하루 보내세요. ^^

Sort: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매번 감사합니다. ^^
짱짱맨 화이팅!! ㅎㅎ

보팅하러왔어요~! ㅎㅎ 앞으로 자주자주 소통하며 지내요!

감사합니다. ^^
앞으로 좋은글 기대 하겠습니다.
자주 들리러 갈게요. ^^

오.... 개인적으로 기대하는 영화인데... 솔로인데 봐야할지 막줄보고 고민이 앞섭니다..... ㅠㅠ 그래도 영화 좋아하니 밤에 심야조조라도 봐야겠어요

ㅎㅎ 그냥 제 개인 적인 의견이었습니다.
달달한 로맨스 영화 이까 커플들이 많이 보지 않을까요?
솔로가 가면 .. ㅎㅎ
그래도 당당하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

이러게요 저도 보면서 그생각했어요
이 두분 얼마전에 드라마도 같이 나왔었는데~! 두분의 호흡이 정말 찰떡호흡일것같아요

네 예고편만 봐도 호흡은 잘 맞는듯합니다.
스토리 진행도 어느정도 예상 되는 멜로물 일듯해서 달달한 연인 영화 로 생각되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8092.03
ETH 3536.59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