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통키 스팀잇을 시작하다..

in #touched6 years ago (edited)

말로만 듣던 스팀잇을 드디어 시작합니다.

hdImg_c0f5e3c3df62d25daadf0d8927ff5e421472971112866.jpg

저는 대한민국 경기도 안양에 사는 통키 라고니 합니다. 하는일은 제조업체 제품소싱이랑 무역일을 하고있습니다.

글도 잘못쓰고 하는데 아시는 분이 그냥 무조건 좋다고 추천하셔서 시대에 동참하는 의미로 하기로했습니다. ^^ 글을 얼마나 올릴지 열심히 할지 모르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요즘 가끔 길거리를 걸으며 사람들 표정을 보면 무표정이 대부분이더라구요. 왜그럴까? 사는게 힘들어 여유가 없는건가... 아니면 웃을일이 많이 없어서 그런가..라는 생각을 해보곤합니다.

저는 슬프고 기쁘고 고뇌하고 사랑하고 행복한 좋은 인간 본연의 감정들을 터치 할수 있는 일을 하는것이 제 꿈입니다.

여기서 나이나 성을 불문하고 좋은 친구 많이 만들고 즐거운 하루하루 보내는것도 기대해봅니다.

하루하루 즐겁고 행복하게~~♡

Sort:  

입문을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잼있을것 같아요.

Welcome to Steemit from Indonesia, this is an amazing platform for creativity and imagination. Share, comment and make friends

Hi Lopez. Thank you for your mention. I was looking for a friend in Indonesia. If you don't mind, I hope to be your friend~.^^

반갑습니다.
꾸준하게 활동하세요. 1일 1포스팅 목표로하시고요,
팔로우친구들의 포스팅에 댓글 읽고 달고 열심히 하시면
스팀파워가 쌓이게 되죠. 포스팅과 댓글 목표를 정해놓고 하는 방법도 좋을 것 같네요.
처음 저도 잘몰라서 생각나면 어쩌다 포스팅했더니 파워를 많이 쌓지못했어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 뵐께요^^~

넵 감사합니다. 내 블로그도 만들고 시스템도 잼있고.. 좋은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14.44
ETH 3064.06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