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디지털노마드와 프로슈머의 시대 - 기술이 바꾸어가는 이데올로기, 회사가 사라진다

in #tooza6 years ago

저도 출퇴근없는,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일을 꿈꾸며 차곡차곡 준비중입니다. 예전엔 과연 될까 생각했던 것들이 최근에는 되겠다로 바뀌고 있습니다. 그런 세상이 오는 날이 멀지 않을것 같습니다.

Sort:  

많은 사람들이 지금도 동남아에서 배낭 여행을 매고 즐겁게 여행하면서 삶과 여행, 그리고 일을 섞어가며 즐겁게 살고 있는 모습을 봅니다. 얼마든지 가능한 세상입니다^^

저는 아직 꿈만 꾸어봅니다. 님 이야기도 함 올려주세요^^

기회가 되면 올려보겠습니다. 제 구글 블로그에는 이미 많이 올렸긴 한데요~ ㅎㅎ

검색 좀 해봐야겠네요^^ 아님 스팀잇에서 다시 콜업해도 되지않을까요? ㅎㅎ

검색 좀 해봐야겠네요^^ 아님 스팀잇에서 다시 콜업해도 되지않을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968.99
ETH 2825.19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