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몰라도 사는데 전혀 지장없는 중국 소식과 잡담

in #tooza7 years ago

"나에게 폐끼치지 말라"

와 남에게 폐끼치지 말라 사이에 한국은 자본주의도 사회주의도 애매합니다.

Sort:  

재미있는 비유이시네요~ 근데 진지하게 생각해볼 문제기는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나에게 폐끼치지 말라ㅋㅋㅋ

저도 이거 듣고 한참 웃었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