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암호화폐 개발 진행상황을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CrytoMiso 툴 소개

in #tooza6 years ago

혹시 깃헙에 등록되지 않은 코인은 별로 믿지못할 코인인가요? 제가 소량 가진 코인이 있는데 깃헙에 등록이 되지 않은것 같아서 갈팡질팡 중입니다. 코인이름은 아더(ARDR) 입니다. 제가 못찾는 건지 혹시 ...

Sort:  

그렇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블록체인의 신뢰성을 위해서는 깃허브 같은 곳에 오픈 하는게 좋지요. 아더는 비트버켓에 있습니다. https://bitbucket.org/Jelurida/ardor/overview

아 그곳에 있군요. 정말 감사합니다.

향후 비트코인 관련해서 분석 글을 올릴 예정입니다. 향후 보시고 응원과 보팅 부탁드립니다.

저도 찾아보니 깃헙에 등록 되어있지 않은것 같네요..
깃헙에 등록되어 있어서 좋고, 등록되어 있지 않아서 안좋다라고 말씀드리긴 어려운것같습니다.

다만 깃헙에 오픈되어 있지 않다면 해당 암호화폐 프로젝트가 백서의 내용대로 잘 개발되고 있는지, 로드맵에 맞춰 개발사항 진척이 잘 이루어지는지에 대한 검증을 할 수 없지 않을까요?

감사합니다. 가뜩이나 마케팅도 별로 없는 팀인것 같은데 깃헙조차 없으니 좀 애매해네요 확실히..

넵 투자는 본인의 판단이 가장 중요하니~ 신중하게 잘 생각해서 결정하셨으면 좋겠네요 ^^;

깃헙을 사용하지 않을 수 있죠. 오픈소스프로젝트가 아닌경우 자기들끼리만 사용하는 별도의 깃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그런경우는 정말 드물긴 합니다.^^

그런 경우가 드물다는것 참고 해서 코인 셀렉트 하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020.27
ETH 2464.76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