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꼽주의] 신일그룹 홈페이지에 올라온 돈스코이호 탐사 사진

in #tooza6 years ago

는 타이타닉.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하도 어처구니가 없어서 홈피 가봤는데 가관이더구만요...-ㅅ-;;

약간 지능떨어지는 사기범들 같은데, 낚이는 사람들도 상당히 많더라구요. 이 사기범들 그리고 전과도 상당하구요.

사기꾼들 다시한번 감방 가즈아~세금으로 밥주는것도 아깝네요.

감옥에서 노역 시켜서 자기가 번돈으로 밥 사먹게 해야죠~ 어떤 동네 주폭중에는 전과 99범도 있더라구요. 우리나라 법이 너무 무른듯해요.

그래도 동화처럼 보물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근데 현실은 동화가 아니라는거 ㅠㅠ (죄송 퍽..)

ㅎㅎㅎ 죄송할 것 까지야~~~
동화처럼 보물이 쏟아지면 단지 재밌을 것 같아서요...
현실은 현실이겠죠...

쏟아진다면 정말 와... 세상 사람 모두가 입이 떡 벌어지겠죠 헤헤. 상상만 해도 즐겁네요. 제돈도 아닌데 ㅋㅋ

이런거에 낚이는 사람들이...

주식 시장 역대급 가장 지능 낮은 사기꾼들인거 같은데, 그들보다 더 지능 낮은 사람들인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

돈스코이호 가즈아~ 150조 금괴 가즈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다가 쓰러지시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 ㅋㅋㅋㅋㅋㅋ 미친ㅋㅋㅋㅋㅋㅋㅌ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스코이호 코인을 사느니 도지코인을 사겠네요.

ㅋㅋㅋㅋ 으앜ㅋㅋㅋㅋ

이거 머 스페이스킴이랑 비슷한거아님??? 실화냐?? 이정도면 자기 코인에 투자=사람세끼아님으로 생각하는거같은데 ㅋㅋㅋㅋㅋ

스페이스킴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쟤들도 그리 생각할 듯 ㅋㅋㅋㅋㅋ "우리 코인이나 제일제강에 투자한 새끼들은 사람 새끼 아니다. 다 털어 묵자!!"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