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투자자들을 위한 작은 카페 '벤저민 그레이엄'을 소개합니다.

in #tooza6 years ago

지인이 카페를 오픈했는데, 컨셉이 재미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돈을 벌려고 만든 카페는 아닙니다. 투자로 돈을 많이 버신 분이어서요. 카페 비지니스 모델 걱정해주는 분들도 계시던데, 이미 평생 벌 돈 다 번 형이라서 그런 걱정은 안하셔도 될 듯 합니다.

주식투자자, 그 중에서도 가치투자자들이 누구나 들러서 쉬다갈 수 있는 쉼터로 만들어진 카페입니다.

20180905_202740.jpg

카페 이름은 가치투자의 아버지 '벤저민 그레이엄'입니다. 멋지지 않습니까?

20180909_094543.jpg

20180909_094608.jpg

투자 관련해서 읽을 거리들이 구비돼 있고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인 것 같습니다. 가치투자 명인들의 사진이 걸려있는데 짐로저스는 왜 걸려있는지 의문입니다. 기본적으로 로저스도 싸고 모멘텀이 있는 것을 투자하라고 했으니 크게 이 형님의 투자철학과 다르지 않은 것 같기는 합니다.

가치 투자를 지향하는 분들은 한번쯤 들러보세요.

주소 :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 222

image.png

Sort:  

ㅎㅎ 멋지네요 저는 여유가 생긴다면 공유 경제 시대(?)에 어울리게 쉐어 공방 같은 곳을 하나 차려보고 싶어요 ㅎㅎ 거기서 커피도 팔고~ 가죽공예~ 프라모델~ 레고~ 등등 와서 하는거죵 ㅋㅋ 연장 좀 빌려주고~ (하남은 좀 머네요 ㅜㅜ)

저 형님도 몇년동안 행복이 무엇일까에 대해 고민하다가 만든게 저 작은 카페라고 합니다. 가게는 매일 적자이지만(사실 평생 적자나도 되긴 함) 지금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고 합니다. 달걀님도 그 비슷한 느낌으로 사시길 바라시는 것 같습니다. 응원드리고요~ 쉐어공방 만드시면 제가 죽돌이 하겠습니다~

특이한 컨셉이네요 ㅎㅎㅎ +_+

딱 근처 주식쟁이들이 옹기종기 모여서 주식 이야기하는 주식 사랑방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컨셉도 특이하지만 주인장이 벤저민 그레이엄 신도 같네요 ㅎㅎㅎ

가치투자자여도 투자 방식이 워낙 다양한데, 어쨌든 가치투자자의 아버지는 벤저민 그레이엄이라는 상징적 인물이 있다보니 가게 이름을 그렇게 지은 듯 합니다. 실제로 저 형은 버핏이나 벤저민그레이엄 지향형 투자는 안하는 형이에요 ㅎㅎㅎㅎ

와우 투자자들끼리 서로 소통할수 있어서 좋을것 같네요

네, 저기 죽치고 있으면 훌륭한 투자자들을 많이 만날 것 같은 느낌이네요. 저희도 운좋으면 마주칠 일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저는 가치투자자는 아니지만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미사리에 가치투자자 카페라니 ㅋㅋㅋㅋ

그동네 지나실때 한번 들러보세요. 투자에 대해서 여러가지 조언을 들으실 수 있으실거에요~

ㅎㅎㅎㅎ 꼭 들러보아야겠네요 ^^

넵넵. 강추합니다. 주인장형이 좋은 형이에요~~

혹시 압니까.
버핏 과의 점심 식사 같은 이벤트가 행해지는 명소가 될지. :))

상상만해도 멋진데요! 그리되길 바래봅니다!

재미있는 컨셉이네요. 투자자들 많이 갈 듯 하네요.ㅎㅎ

여유있을 때 쉬엄쉬엄 놀러가서 주식 이야기 하면서 여유부리기 좋은 것 같습니다~ 쥔장이 주식 고수이시니 ㅎㅎ

음 상당히 좋아보이네요. 모임이나 행사도 좋고 지인들 부르기도 좋고
꿀팁이네요. 와이프한테 운영맏기면 되고 ㅎㅎ

여쭈어보니 본인 사무실 겸 쓰는거라고 커피 내리고 운영하는 건 본인이 직접하고 탐방 갈때는 가게 문 잠그고 간다네요. 카페 영업 시간을 블로그에서 확인하고 놀러가야 한다능 ㅎㅎ 투자 모임하기에는 상당히 좋은 장소인 듯 합니다. 성공한 투자자께서 모임에 조언도 해주신다고 하니..

특색있네요😉
굉장한 분들이 올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여러 다양한 투자자들의 성지가 될 것 같습니다^^

취미로 카페를 운영하시는 분이군요. 부럽네요!

그렇죠~ 많은 사람들의 꿈~^^;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952.72
ETH 2429.38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