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초보의 투자일기] 에이다! 아이다! 아이더라!

in #tooza6 years ago

차트.jpg

에이다! 아이다! 아이더라!

"도일!"
"왜? 또 심각하게 그러냐! 무섭게!"
"예전 아무것도 모를때 주변사람들 말만듣고 투자한 코인이 있었는데, 어제 갑자기 그 코인이 눈에 띄길래 혹시나 하는 마음에 조금 매수했다. 그런데 이 코인이 내가 들어간걸 알았는지 매수하는 순간 쫙 내려가네.. 희한하지."
"원래 다 그런거야. 뭘 새삼스럽게 그러냐."
" 아니야! 처음 311원대에 매수했더니 307원대로 떨어지더라. 그래서 매도하고 다른 종목을 알아보려고 했더니 다시 316원대까지 올라가 있는 것야! 그래서 살짝 다시 매수했지. 그랬더니 또 306원대까지 떨어지더라구... 허! 역시 나랑 이 에이다라는 코인은 안 맞나봐."

예전 처음으로 투자했던 코인 에이다를 다시 매수했다. 어렵사리 모은 용돈을 반토막 아니 3분의 1토막으로 만들어 버린 애증의 코인인지라, 처음엔 망설여졌지만, 그래도 이번에는 괜찮겠지. 요즘처럼 상승세가 이어지는 상황에서는 왠만큼 올라가주겠지라는 기대감을 가지고 투자한 것이다.

그런데 왠걸 '매수하면 떨어지고 매도하면 올라가고 다시 매수하면 떨어지고.. '
에이다! 정말 아이다! 나랑은 아이더라... 라는 확신만 얻게 되었다. 금액이 크지 않아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이지만, 이런 상황이다보니 계속 가지고 있기도 뭣한 것 같다. 그래도 혹시나 하는 기대를 가지고 딱 일주일만 가지고 있어보기로 했다.
떡상까지는 아니더라도 1주일뒤 매도시점에 원금을 까먹지는 않는다면 성공한 걸로 생각하련다.


에이다는 나에게 그런 존재다. 내가 그 용돈을 어떻게 모았는데 먹을거 안먹고(?) 사고 싶은거 (?) 참아 가면서 열심히 모은 용돈인데, 그걸 3분에 1토막 내놓다니.. 에이다! 아이다! 아이더라!

에이다 311원 매수 후 307원에 매도, 313원에 매수후 1주일뒤 매도여부 결정.

Sort:  


only 3 days left hurry... GET IT NOW CLICK HERE

좋은 수익 거두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전 작년에 재미를 봤던 코인이라 5층 좀 안된 시점에 샀네요... ㅎㅎ 그냥 기다리고 있습니다. ^^;;

생애 첫 코인이었는데, 말그대로 3분에 1토막나 버렸습니다. ㅜ.ㅜ
스팀잇 시작하고 나서도 계속 보유하고 있었는데, 결국엔 포기하고 스팀으로 조금이나마 회복했네요. ^^
그래도 언젠가 한번쯤 치고 올라갈것 같아 미련을 못 버리고 있는 코인입니다. ^^;;

저도오늘 에이다 샀다가팔았어요. 30원일때도 샀다가 손절했고ㅋㅋ유난히 안맞는코인들이 있는거같아요

네 ㅋㅋ!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련이 남는다는게 문제겠죠. 그래서 원래는 1주일 뒤에 매도하려고 했는데 좀전에 매도했습니다. 아예 쳐다도 보지 않으려구요.^^;;

잘 맞는거매매하시면됩니다!ㅎㅎ 도일님홧팅

Congratulations @jdoill!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에이다 이름이 이뻐서 관심 많이 가지고 있었는데 실망을 주다니 나쁘네요 ㅠㅠ

ㅋㅋ 이름만 이뻐요..~~

투자는 참 어려운거 같습니다.... 그래도 성투 하세요~

지난 해 12월에 매수했던 에이다 1000개를 아직도 꽉 쥐고 있답니다.
그 때에 그냥 10만코인정도 매수하는건데, 혹시나 해서 간만보다가 그냥 소액투자만 했었지요.

정보가 정확하지 않으니깐 많이 어려운거 같아요ㅠㅡㅠ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899.66
ETH 3464.07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