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훌륭한 트레이더가 되어보자 6편 - 거래량이 말해주는 것들

in #tooza6 years ago

저도 반등할 것이라고 예상을 했는데, 지독하게도 횡보하고 있네요. 참 이런 시장에서는 이익을 얻기가 어렵네요.
물론 잘 하는 분들은 파도타기를 통해서 오히려 더 많은 이익을 실현했을 수도 있었겠지만요.
저와 같은 초보는 손해보지 않는 것만으로 만족합니다.
제가 손해보지 않은 것도 사실 따지고 보면 RSI 지표를 알려주셔서 그런 것 같습니다.
제가 이익을 본 것은 RSI 지표를 그대로 따를 때였는데, 손해를 본 것은 RSI 지표를 따르지 않을 때였습니다.
그런데 시장의 흐름을 계속 보면서도 지표를 신뢰하기는 참 어려운 것 같습니다.

Sort:  

에고 그러셨군요 사실 최근 지독한 횡보장에서 수익내신분들 별로 없을겁니다. 저도 그랬구요ㅎㅎ. 이번에 상승하면서 수익을 좀 보셨을 것 같은데 앞으로는 지표를 잘 활용하셔서 꼭 수익 챙기셨으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13.96
ETH 3153.5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