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드디어 올 것 이 왔군요!

in #tooza6 years ago (edited)

사실 어제 이오스가 오를 때 경험을 했습니다.
상승의 짜릿함을요.
물론 저점이 이어질 때에는 더 떨어질지 몰라서 20만원 정도밖에는 추가자금을 투자하지는 못했습니다. 130-40만원 투자하는 중이라 더 투자하는 것은 위험하다고 느꼈기 때문입니다.
또 한번 떨어지면 마지막으로 20만원만 더 투자하고 아예 상황을 지켜보기로 했었거든요.
다행히 올라서 그렇지 오르지 않았다면 손해가 이만저만이 아니었을 겁니다.
지금은 간신히 손해를 면하는 정도입니다.
그래도 만족합니다.
적은 돈을 내고 아슬아슬함과 짜릿함을 맛보았으니까요.
이런 것에 중독이 되면 안 될 텐데요.

Sort:  

ㅎㅎㅎ 그러섰군요 멋진 시도이십니다..!! 당분간 상승잘일 가능성이 높아요 지표와 거래량 그리고 흐름을 믿으시고 투자를 살살 해보세요 현재 투자시기 나쁘지 않은듯요~! 연말까지 쭉 들고있으셔도 괜찮아보이네요

아 그런가요?
그렇게 보시는 근거에 관해서 글을 써주시겠어요.
아마 저같은 사람들이 많을 거예요.
저는 감이 약해서 연말까지 괜찮은 이유를 잘 모르겠거든요.
줄곧 이 지점에서 약간 더 떨어질 거라고 말씀하시지 않으셨나요? 6만4천인가 6만1천 정도에서 상승장이 올 거라고....
아직 비트가 6만 1천까지는 떨어지지 않은 것으로 아는데요.
저와 같이 연말까지 괜찮을 거라는 이유를 듣고 싶어하는 사람이 많을 것 같습니다.
지금도 긴가민가하는 심정입니다. 계속 놔두어도 괜찮은지조차 잘 모르겠어요. 일단 쉬는 것이 좋다는 말씀도 하신 것 같고요.

네 세력이 받아먹은 물량을 다시 토해낼 수도 있을거라 예상했거든요 그런데 다행이 작정하고 끌어올리고 있기때문에 매도심리가 사그라들정도로 큰 상승 펌핑 해줄것같아요 물론 세력이 올리다 지쳐서 다 털어버릴수도 있겠지만.. 아마 세력도 저희와 똑같이 손해보기싫어서라도 심리를 바꾸려고 큰 펌핑은 한번 시도해볼 것 같습니다 그런데도 매도심리가 안죽는다면 다시 고민해봐야겠죠

그런데 지금 갑자기 하락하고 있네요. 이것은 뭣 때문인지 모르겠네요.
아마도 매도심리가 다시 살아났기 때문일 수도 있겠군요.
제가 사실 이오스를 거래하고 있는데, 이오스가 떨어질 때 비트코인을 보면 비트코인도 떨어져 있어요. 아마도 비트코인의 움직임에 거의 모든 코인이 연동되어 움직이나 봅니다.

조정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22.55
ETH 3199.2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