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드디어 올 것 이 왔군요!

in #tooza6 years ago

네 저도 그 부분이 쌀짝 걱정되지만 거래량이 터지는 시점에 올랐어야했는데 매도세력이 너무 강하다보니 그런 상황이 나온듯여 사실 거래량은 몇일전부터 계속 터졌었어요 그말은 누군가 다 받아먹었다는거에요 그러니 결국 손해보기 싫어서라도 끌어올린다는거죠 저는 세력이 물량을 받아먹고 끌어올리지 못하면 다 털어버릴줄 알았는데 결국 올리더군여 이럴때는 사실 신도 몰라요 세력마음ㅎㅎ 하지만 저희는 거래량을보고 예상할순 있지요.. 거래량이 적게 터진게 아니에요 ㅎㅎ 이미 과거에 빠져나갈사람은 다 빠져나간상태라그런데 최근 거래량과 비교해보면 역대급입니다. 제 예상에는 현재 7k부근도 저점이라 생각해요 아마 내일 더 크게 상승할 가능성이 큽니다

Sort:  

상승한다면 단기로 봤을때 얼마까지 가능할까요?
7200에 저항이 강한거 같던데요...
단기로도 7000이 매수 자리 인가요?

7.1에서 조정을 줬으니 그냥 뚫어버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너무 고배율로하지마시고요 널널하게 장투용으로 물량 넣으세요 단기적인추시는 시시각각변하다보니 제가 다 맞춰서 말씀드리기가 현실적으로 어렵죠

그리고 7000 저점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푹 쉬시십시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238.27
ETH 3215.9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