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018 -03-28 | BTCUSD | 지독한횡보 (실시간대응CLOSED)

in #tooza6 years ago (edited)

하락할때 거래량이 튀겨야지 반등할 가능성이 높다는 겁니다. 조금 튀기면 안되고 많이 튀겨야합니다. 1시간 봉으로도 쭉 길다라게 보일만큼 크게 튀겨야됩니다. 그 이상 안튀긴다면 반등잡으시면 안됩니다. 대응 잘하세요.


이 글 밑으로 대응상황 실시간으로 달아드리겠습니다. 큰 반등으로 이어질 수 있는 중요한 하락이기 때문에 특별히... 아무튼 다들 꼭 참고하셔서 바닥 잡으셧으면 좋겠습니다.

Sort:  

121233.png
지금 거래량이 많이 없는 상황입니다. 너무 좁은 폭으로 횡보중인데.. 어디로 튀어도 사실 이상한 자리는 아니에요.. 다만 위로튄다면 장기간 또 횡보할 가능성이 높네요... 사실 지금 지표도 그렇고 거래량도 그렇고 방향을 알 수 있는 상태가 아닙니다ㅎㅎㅎ.. 간혹 이런 경우가 있는데 이럴때는 운에 맡기는게 가장 좋죠.. 그럴려면 수익이 나셨을때 최대한 챙기시는게 좋습니다. 저는 아직 반절도 못했습니다.. 하지만 현재 거래량으로 고점을 뚫기는 많이 힘들 것 입니다. 따라서 저점으로 한번 더 내려가줄때 고배율이신분들은 반절을 하시는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십니다.

헐.. 또 트랩이네요.. 당하신분 없으셨기를... 참 어려운 장이네요. 이제 트랩도 나왔으니 탄력받고 내려갈겁니다ㅎㅎ
4444.png

지독한 횡보... 어서좀.. 내려갔으면.. 어휴..

와. 매수세가 강하네요 혹시라도 고점이 뚫린다면 저는 숏을 정리할 계획입니다. 반등할 수도 있겠네요.. 고점뚫리면 터시는게 좋습니다. 글쓰는사이에 다시 내려가긴했는데 솔직히 지금 장세가.. 너무 모르겠네요..

자 드디어 갑니다~!

와 진짜 매수세 어마무시 ㅠㅠ 속터지게 안가네요~~~ 빨리좀 가지 진짜 ㅋㅋㅋ ...

지금 상승한거 트랩입니다. 매수 전부 익절하시는게 좋습니다. 거래량 오르면서 상승한겁니다.
이제 강한 하락세 나올겁니다.

음.. 아닐수도 있겠네요 확실히 모르겠습니다 매수세가 갑자기 많이 올라오네요. 적당히 익절하시고 좀더 관망을.. 어쨋든 상승할때 거래량이 튀기면 정말 신경쓰입니다ㅠㅠ

트랩이 맞는 것 같기도 하고.. 아리송한?? ㅎㅎ 어쨋든 최대한 수익 확보하시는게 좋습니다 현재 위치에서는

엘리엇 웨이브로 보면 한 8000~8200까지 올라가고 다시 7700 이하로 찍어내리지 않을까요

네 모든 가능성은 열어두시고 대응하시는게 좋죠. 그러나 제 관점에서 봤을때 결정적인 거래량이 아직 안터졌기 때문에 추가하락을 예상하는 것 입니다. 그리고 상승할때 거래량도 많이 터졌었고요. ㅎㅎ 거래량이 터지면 누군가 물량을 많이 털어냈다는 것 이니.. 물론 전체거래량에비하면 아주 작은 거래량이지만 단기적인 평균에서 봤을때는 꾀 높은 거래량이었습니다. 따라서 누군가 단기적으로 매집하여 끌어올려서 털어냈다고 볼 수 있죠.. 하지만 더 오를수도있어요.. 이렇게 확신이 안생길때는 진입 안하시는게 좋고 수익중이라면 반절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아.. 잘못해서 숏 탔는데 지금 1분봉 줌 아웃 해서 보이는 게 이 패턴만은 아니길 바래봅니다..... diamond reversal...

아하 ㅎㅎ가격만 보면 그렇죠 음.. 어쨋든 7.5나 좀 빠져서 반등줄거라고 저는 믿고있습니다. 일단 좀더 지켜보시죠^^

믿습니다!!

결국엔 상승을했는데 피해를 보시지 않았나 염려스럽군요. 저도 현재 손실을 조금 보고 있는 상황입니다. 역시.. 무리하면 안되나봅니다. 아까 같은 상황에서는 포지션을 모두 정리하고 관망하는게 맞았습니다. 그러니 혹시 아직 숏포를 갖고 계시다면 일단 갖고계시고 만약 매수중이시라면 수익 일정부분을 정리하시고 관망하시길 권장합니다. 그리고 대응포스팅 곧 다시 열겠습니다.

1시간이나 15분에서 하락시 과매도 발생되고 거래량 튀기면 반등신호니 잘 보세요 곧 나올 것 같습니다. 거래량은 1시간봉 10k 이상 떠야 가장 이상적임.

7.5~7.6k 에서 반등신호 나오면 꼭 잡으셔야합니다 당분간 오지 않을 저점일 수도 있습니다.
만약에 거래량이 튀기지 않으면 7k 까지 내려갈 수도 있습니다.

지금 애매한 위치에서 또 반등을 하네요 아직 거래량 크게 안터졌습니다;;
조금 더 지켜봐야할 것 같습니다.. 이거 다시 반등하면 횡보칠 가능성이 높네요. 그리고 하락시 거래량 안터지면 6.9까지도 빠질 수 있다는점 명심하시고 주시하세요. 이거 반등 놓치면 배 많이 아프실겁니다ㅠㅠ 저도 좀 타보려고 오늘 정신력으로 버티고있는데.. 정말 쉽게 내려가주질 않는군요 허~~~

어휴.. 숏들고있는데 탑승감이 너무 안좋네요ㅎㅎ
7.5k 보기가 이렇게 힘든 건지.. 이번에도 7.5k 못가면 또 반등했다가 횡보한 후에 다시 하락할 가능성이 높네요.. 그렇기때문에 7.5이하로 반드시 떨어지면서 패닉셀을 유도하고 세력이 물량을 받아먹고 큰 반등을 주면서 그대로 상승장으로 전환되는 그림이 나와야 하는 시점인데.. 과연 어떻게 될지.. 참 긴장되는 순간이네요.

다시 하락으로 방향 튼거 같습니다.
빨리 거래량 좀 터졌으면 좋겠네요. 기다리다 지치네요...ㅠㅜ

그러게요...ㅠㅠ.. 어휴..

전 아직 숏잡고(공매도) 있습니다. 아직 모릅니다. 결정적인 거래량이 아직 안터진상황입니다. 이대로 상승한다 하더라도 횡보를 하다가 결국엔 떨어지게 될 것 으로 예상합니다. 정말 지독한횡보네요.. 인내심이 많이 필요한시기인듯요 섣불리 매수잡으셨다가 손실로 이어질 수 있으니 꼭 저점에서만 잡으시고 익절은 짧게 가져가시는게 좋습니다.

곧 떨어질 것 같은데 허락해주질 않네요 인내심이 좀 필요한 시기입니다. 지표를 믿고 숏이신분들은 고배율이 아니시면 계속 들고계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억지로 끌어올리는 느낌이 많이 드네요.. 결국엔 흐를건데...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81.73
ETH 3407.93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