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오르는데 못탔다고 조급해하지마세요

in #tooza6 years ago

괜히 또 고점에서 매수하셔서.. 물리지마시고요 물론 앞으로 오를겁니다
하지만 제 가이드를 읽어보셨다면... 무조건 떨어질때 사야합니다ㅎㅎ 예상대로 7.4부근에서 조정을 한번 줄 것 같습니다..

이미 매수심리가 많이 회복되었기때문에 조정이 그렇게 크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15분 프레임 과매도 구간에서 추가매수나 물량확보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Sort:  

5분프레임 과매도도 좋고요 1분은 좀 짧습니다ㅎㅎ

곧 나올 저점도 인생저점입니다 조급하게 생각하지마세요~!

이번 조정부터는 적극적으로 매수하셔도 좋습니다. 5분 과매도로 일단 저점 보시고요 더 내려갈수도 있어요 만약에 더내려가면 15분에서 과매도가 뜬다면 풀매수 추천드립니다ㅎㅎㅎ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입니다!

15분 프레임 과매도.... 기다려봅니다.

5분으로 보셔도 될것같습니다.

일일이 댓글은 안달지만 올려주시는 내용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해요 ㅎㅎ

에고 잘 보셨다니 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

빅스타님 당신은정말. . 주식시장에서 수많은 실패를 겪은뒤 경험에서 우러나온 촉인가요? 아니면 날때부터 발휘되는 천재성이신가요. .?ㅋㅋ

에고 오해입니다 ㅋㅋ 좀 하다보면 누구나 이렇게 예상할 수 있습니다..

얼마전까지만해도 5k 가는거 아니냐는 비관론도 있었던 것 같은데 ㅋㅋㅋ 705만원에서 올라간 뒤로는 상승세네요 ㅋㅋㅋ700까지는 체결해주고 올라갔으면 좋았을텐데 약간 아쉽습니다 ㅋㅋㅋ

그러니까요 ^^ 아직 기회가 많이 남아있습니다 조급해하지마시고요 분명 인생저점 잡으실겁니다^^

시황 참고하는 입장에서 실시간 답글과 소중한 분석들 공유해주심을 항상 감사드리고 닉넴처럼 진짜 큰별이 되시길 바래봅니다~

^^ 제가 좋아서 하는일입니다. 항상 관심갖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성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733.26
ETH 2663.7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