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7.2만 뚫으면 Gazua 를 외치셔도 좋습니다!bigstar0920 (50)in #tooza • 8 years ago 물론 7.4구간에서 조금 털어서 수익좀 확보해주세요 조정이 좀 크게 올 수도 있습니다^^ #coinkorea
흑.. 목요일 월급날인데 두고가면 안돼요😓
11800뚫을까 말까한 반등이 아른아른 거리네요
제발 가즈아~~
가즈아!!!!!!!!!!!!!!!!!!!!!!
GAZUA!!!!!!!!!!!!!!!!!!!!!!
역시 7.4 구간에서 조정이 오네요. 얼마까지 떨어질까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