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당분간 침체가 지속될 것 같습니다

in #tooza6 years ago (edited)

롱세력이 계속 6.8을 사수하려고 한다면.. 반등하더라도 또 하락 이후 횡보... 둘중 한 세력이 포기하기전까지는 계속 이런 지독한 장세가 지속될 것 같습니다.

가장 이상적인 그림은 롱세력이 일단 물러나서(왜냐하면 숏세력이 압도적으로 강함) 숏세력이 원하는 만큼 가격을 한번 쭉 뺏다가 숏세력과 함께 손을잡고 반등하는 그림이 좋지 않을까 싶네요.

현재 너무 억지스럽게 버티고 있고 반등을 주더라도 3일동안 300불이라뇨... 이건 아니라고 봅니다..

위로든 아래로든 큰 방향이 나와야 저희같은 트레이더가 수익을 챙길 수 있는데말이죠.. 참 어렵네요

저는 철새다보니 먹을게 없으면 다른 먹이가 있는 곳으로 떠나면 그만입니다.

하지만 비트코인에 집중하고 계신분들에게는 너무나도 가혹한 장세다보니 하루빨리 이 상황이 해결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뻘글 남겨봅니다..

힘내세요! 기회는 반드시 옵니다!

Sort:  

말도안되는 상승장...ㅠㅠ

너무 뜬끔포라서 할말이 없네요. 진짜 존버만이 승리하는 것 같습니다...

맨날 0원 보팅만 하다가 드디어 0.01이라도 달러가 보팅되는군요. 항상 감사합니다.

롱으로 1400%를 먹는 분을 보았으니... 역시 비트는 믿음과 존버인가요 ㅋㅋㅋㅋㅋ

헉 상승하네욥.....

잘 읽었습니다.
이미 상승한 상태에서 읽는 거라 큰 감흥은 없지만, 예측이란 얼마나 어려운 것인지를 알게 되었습니다.
계속해서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367.33
ETH 3172.0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