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시장에도 휴일이 절실합니다..

in #tooza7 years ago (edited)

환율시장처럼 코인시장도 주말만큼은 좀 닫혔으면 좋겠습니다..
제 나름대로 매매시간을 정해두었지만 뜻대로 지켜지지가 않다보니 이런 쉬는날에 어디 놀러한번 재대로 못가보고
집안에 틀어박혀서 모니터앞에만 앉아있는 제 모습이 너무 처량하게 느껴지네요..

주말에 쉬자니 좋은 기회를 놓쳐버리는 것 같고 또 안쉬자니.. 삶의 리듬이 깨지는 것 같고.. 주말만 되면 이런 생각을 저울질 하는데 이젠 염증을 느끼네요..

돈이 전부는 아닌 것 같습니다. 물론 저와 다르게 균형있게 이 생활을 하신분들도 계실겁니다. 정말 존경합니다.

만약 이번 반등이후 상승장이 시작되면 좀 멀리 여행이나 다녀와야겠습니다. (여행중에도 차트는 계속 보겠죠...ㅠㅠ)

Sort:  

네, 적당한 휴식은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수익도 꽤 많이 나신 것 같은데, 주말에는 쉬셔도 되지 않을까요???

수익중이긴 하지만.. 아직 그렇게 큰편은 아닙니다ㅎㅎ 반등잡으면서 손해본게 좀 있어서 일단은 매꾸긴했지만.. 음.. 아직 더 오를 것 같아서 쉽게 청산하기가 힘들군요..ㅎㅎ

예전에 트윗터에 @renohq 라는 분도 하루 4시간 주무시고 차트만 보시다가 건강이 나빠지는 걸 느끼시고 휴식 중 놓치는 기회는 미련을 갖지 않기로 하셨다더라구요.

요즘 장이 워낙 불안불안해서 자리 비우기가 불안한건 사실이지만 빅스타님께서도 건강을 생각하셨으면 합니다.

물론 저 같은 코린이는 실시간으로 올려주시는게 정말 감사하지만요 ㅎㅎ

아 그런가요 저와 비슷하시네요ㅠㅠ 저도 사실 건강이 지금 그렇게 좋지 않습니다. 체중도 좀 빠지고.. 활동량이 적다보니 금방 피로해지고 ㅎㅎㅎ 건강 챙기면서 해야겠네요 오랫동안 여러분들에게 좋은 정보 드리려면...ㅋㅋ

쉬엄쉬엄 하셔야죠ㅎㅎ
적당한 휴식은 필수인거같습니다!

네 맞습니다 요즘 많이 느끼네요^^;; 감사합니다!

최고의 수익은 건강을 지키고 삶의 밸런스를 유지하는게 아닐까 합니다~ 쉴땐 쉬어야죠!!

네 저도 맞습니다 정말 어렵네요^^;

제가 차트거래를 꺼리는 이유중 하나죠. 차트를 오랫동안 보지 않아서 매번 최악의 타이밍에 매도매수를 하곤 하지만 그래도 삶에 여유가 있어서 좋네요.

그래도 부럽습니다..! 삶의 여유.. 저도 어서좀 느껴보고싶네요^^ 차트를 끊어야하는데.. 담배보다 더 끊기 어렵군요..ㅎㅎ

빅스타님 항상 좋은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전 빅스타님 글 보면서 비트코인이 떨어지든 오르든 상관없이 마음의 위안을 얻고 있습니다. 얼른 상승장으로 전환되어서 빅스타님의 어깨가 가벼워졌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

위안되셨다니 다행이네요 저는 갠적으로 비트코인이 올랐으면 하는데.. 쉽지가 않습니다.. 매도세가 쉽게 사그라들지 않네요. 어서 좋은날이 와야할텐데...

저도 평일 밤 12시 이후와 주말에는 안보기로 기준을 정했는데.... 어느순간 스마트폰으로 자꾸 시세를 확인하게 되더라구요ㅠㅠ
이것도 중독인가 봅니다....

네 저도 공감합니다.. 저도 중독인 것 같습니다. 차트가 눈에서 멀어지면 아무것도 손에 안잡히더군요.. 어휴..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468.23
ETH 2442.12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