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한번 당부말씀드리지만 펀딩피 모르시면 마진거래 하지마세요

in #tooza6 years ago

지금 비트맥스 펀딩 비율이 시장을 움직입니다.

그러니까 펀딩시스템 이해 못하셨으면 마진거래 하지마세요 무조건 손해보십니다.

조만간 가이드 올려드리겠습니다. 

섣불리 시작하셔서 돈 잃지마시고 제 가이드 보시고 시작하시던지 하세요

제가 글쓰는 시간이 오래걸리니 그 동안 직접 알아보셔도 좋습니다. 

점점 더 펀딩비율이 극단적으로 변해갑니다. 악용되고 있는 느낌입니다. 물론 원래 비트맥스는 균형을 잡으려고 펀딩피 시스템을 도입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 반대로 흘러가네요.. 조만간 이 펀딩시스템이 도마위에 오를 것 으로 예상됩니다.


Sort:  

가이드가 기대됩니다.

저도 이부분때문에 비트맥스 거래량과 이번 하락장의 하락시점 챠트를 비교 했는데 bigstar0920님이 우려하신 대로 빗맥숏 물량이 이번 하락패턴을 만드는데 중요한 단초를 재공했음이 밝혀졌습니다. 20180330_235248.png

대단하십니다..! 잘 보았습니다^^!

자, 모든 것이 잘 돌아 가기를 바랍니다. 고마워.


Now, I hope everything goes well. Thanks.

얼마전 비트플라이어의 마진거래에서 펀딩피와 유사한 시스템을 악용해서 비트코인의 하락을 만든 적이 있었죠. 비트맥스 역시 사실상 비파랑 차트가 연동되서 굴러가는데.. 이런식으로 세력질을 당하고 있지않나 생각됩니다. 조만간 이부분은 개혁될 것으로 예상해봅니다. 점점 도를 지나치는 느낌이긴 합니다.

아 그랬군요 최근 비트맥스 공매수 리베이트가 높아서 좀 악용되고 있다고 느껴졌습니다. 다행히 현재는 비율이완만해져서 크게 문제는 없어보이네요 제가 잘못 짚은게 아닐까 살짝... 의심스럽습니다ㅎㅎ

펀딩피 시스템 이용해서 이득좀 봤습니다 ㅎㅎ

오^^ 축하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23.73
ETH 3191.15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