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분간 롱은 안잡을겁니다..

in #tooza6 years ago (edited)

인생 저점한번 잡아보려고 다들 고생하셨는데 결국에 세력질에 또 한번 속았네요.
이번 하락은 예상하기 참 어려웠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많은분들이 당하신 것 같아 참으로 속상하네요.
저 역시도 손실을 좀 보았지만 손실보다 더 암울한 것은.. 앞으로 비트코인이 더 많이 떨어질 것 같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어서입니다. 저는 시장이 침체되는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비록 현재 숏을 잡고... 있지만..,. 어쩔 수 없는 선택인 것 같습니다. 아마도 조만간 패닉셀이 나오게될 것 같습니다. 미리 잘 대비하셔서 더 이상 손실보는일 없도록 하시고요.. 5.9에서 반등이 오더라도.. 제 예상에는 못버티고 뚫려버릴 가능성이 커보입니다. 선물거래 하시는분들은 숏잡으시고 반등올때마다 추가매도 하셔서 최대한 수익을 확보해주세요.. 에효... 떨어지면 돈은 벌겠지만.. 시장이 많이 침체될겁니다.. 거래량도 더 줄어들게될 것 이고.. 신규진입이 허용되더라도 망해가는 차트 그림을 보고 누가 들어올까 싶네요... 너무 부정적인 의견같아 이정도로만 하겠습니다.

다들 정말 고생하셨고요 좋은 밤 보내세요!

Sort:  

수고 많으셨네요.

마음이 아프네요 개인적으로는 중소 세력은 올리고 싶어하는거 같아 보였는데,
대형세력들이 뜻대로 두지 않는거 같아 보였습니다 ㅜㅜ 침체기가 길어지겠네요... 주봉 구름대 이탈은 제발 안하기를 기대해봅니다 ㅜㅜ

부정적인것보다 이게 팩트죠

4000 까지도 보더라구요. 흑흑...

이런 이야기 꺼내도 되는지 어쩐지.. 정말 조심스럽습니다. 톡방에.. 톡방에.. 어느정도 관리가.. 아 그냥 개인적인 의견이었습니다. 이미 잘알고 계실텐데.. 죄송합니다.

에고 알겠습니다 최근 장세영향때문인지 방 관리를 재대로 못했네요 앞으로는 방 관리에 신경을 좀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20.55
ETH 2560.8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