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기분 짜릿하고 좋네요!!

in #tooza6 years ago

여러분! 저희가 기다렸던 "그 상승세"가 맞았습니다!!

여러분은 지금 인생저점을 잡으신겁니다!! ㅎㅎㅎㅎ

정말 다들 고생많으셨습니다ㅠㅠ 이제 드디어 갑니다!!! 희망회로 끝!!!

존버를 하셔도 좋고 중간 중간 청산해서 저점에서 다시 매수잡으셔도 좋습니다

드디어.. 가즈아~!!!

Sort:  

펀더멘털이 바뀐게 없는데, 말그대로 심리의 전환이 무섭네요. 분위기가 달라지는게 확 느껴지네요. 수고하셨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우와아아아앙~~~~~

와~ 빅스타님 말씀대로 가는게 신기하네요~
빅스타님 포스팅 구독한지 얼마 안되었지만 빅스타님을 알게 된게
큰 행운이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여러분을 만난게 행운입니다^^ 가즈아~!!!

끄아아앙 가즈아!!

상승세인가요? 수십번 가두리양식당하니까
긴가민가하네요

네 결국엔 터졌습니다! 지금이 바로 매도심리가 매수심리로 전환되는 결정적인 시점입니다! 큰 상승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렇군요 제가 차트같은걸 잘 못봐서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전문적인 식견이 상당하신듯한데 자주 글 읽을게요

앞으로 빅스타님 글은 무조건 정독해야겠네요^^
가즈아~~~~~~~

감사합니다 도움되셨으면좋겠네요~! 가즈아~!

비코 몇까지상승 예상하신가요~

최근까지 터진 거래량을보면 연말까지 쭉 상승할것으로 보고있습니다. 물론 중간 중간 조정이 작고 크게 올겁니다. 일단은 7.4구간에서 조정이 한번 올것으로 예상됩니다(수익실현매물 쏟아짐) 물론 조정이 클지 작을지는 좀더 지켜봐야지 알 것 같습니다.

스달이 미쳤군요. 도대체 왜.. ==

기분좋네요 ㅎㅎㅎ

모든 종목의 상승 전환으로 예상하시는건가요? 거래량 다른 지표에서도 상승으로 보여지시나요?

보통 비트코인이 상승하면 알트들도 따라서 다 영향 받습니다. 평소에 알트를 잘 보지 않아서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만 분명히 비트코인따라서 오르긴 오를겁니다ㅎㅎ

와아아아아앙아아아~~!!!!!

ㅋㅋ 와~~!!!!!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476.83
ETH 3413.4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