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05 | 비트코인 | 거래량으로 흐름읽기

in #tooza6 years ago

6666.png

지독한 횡보입니다. 곧 어디론가 크게 튀길 것 같이 거래량이 급격하게 줄어들고 있습니다.

현재 방향성이 없는 횡보이기때문에 이대로 가면 이전 추세에 따라 하락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물론 6.5 부근을 4차례나 튕겨져서 상승했기때문입니다. 떨어져도 반등할 가능성이 크다고 보고있습니다

일단 6.5 부근까지 내려온다면 상황보셔서 매수하는게 좋을 것 같고 이대로 상승한다면 상단 채널에서 숏을 치거나 떨어진 이후에 조정구간에서 매수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Sort:  

현재 6.5 까지 떨어질 가능성이 점점 더 커지고있는 시점..

지금 떨어지고 6.5근처인데
참 어찌이리 잘맞추시는지ㅎㅎ거래량 잘봐야겠네요

계속 흐르기만해서 지치네요.
언론의 관심도도 급격히 떨어져서
이제 그만 올릴만도 하건만
도대체 코인판에 봄은 언제오는가!

네 힘든시기입니다. 그래도 희망을 잃지마시고 잘 버텨주세요 분명히 좋은날 올겁니다.

올라가긴 하겠죠.. 이렇게 맘음 먹고 있어요.
왔다갔다 하다가 먼지가 된 코인마저 다 잃어버릴까봐 마음으로 도를 닦고 잇네요. 글 감사합니다.

네 고생하신날만큼 분명 보람있는 날이 오실겁니다!

지난번 반등후 상승하길 바랬건만 조정이 하락으로 바꼈네요 ㅜㅜ 아직 상승은 아닌가봅니다

네 저도예상못한 하락세에 좀 손실을 본 상태입니다. 그래도 아직 희망은 있으니 좀더 지켜봐주세요.

치킨게임은 누구 하나 떨어져나갈 때까지 지속됩니다. 그게 어제 일지 알수가 없지요. 우지환이 도대체 뭘 하고 있는지 알 수가 없으니..

네 기회는 쉽게 얻을 수 없지만 반드시 기회는 올겁니다.

분석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367.33
ETH 3172.0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