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02 | BTCUSD/XBTUSD | 불안해하지마세요

in #tooza6 years ago

555555.png
불안해하지 않으셔도 되세요. 세력 작정하고 끌어올리고있으니까요
상승세가 더딘이유는 매도심리가 아직 강하기때문에 단기적인 매도물량을 다 받아먹으면서 올리고 있기때문에 그럽니다. 그러니 아마 오늘 이후인 내일 9시전이나 9시 이후에 큰 상승이 있을겁니다. 그 이후부터 매도심리가 매수심리로 전환되면서 저희가 원하던 떡상장 기대해볼만합니다.

그러니 너무 불안해하지마시고 다 필요한 과정이니 조금만 인내심을갖고 저점이 올때마다 매수하시면서 물량 비중 늘리세요. 연말까지 오를수도 있는 거래량이 터졌으니까요^^

아무튼.. 좋은 밤 되시고요. 조만간 가이드 올리겠습니다 최근에 거래를 좀 무리했더니 금방 피로해져서 벌써 졸리네요..

그럼 내일 뵙겠습니다!

Sort:  

큰별형님~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저점잡아주시느라 또 분석해주시느라 계속 고생하셨네요.

많은 분들이 보고 있다는걸 꼭 알아주셨으면 좋겠고,
큰별형님을 위해서도, 저희를 위해서도 아프시면 안됩니다 ㅎ

그럼 다음글에서 뵐게요

에고 정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워낙 이번 가상화폐로 피해보신분들이 많은 것 같더라고요 부디 이번 상승장이 시작되어 다들 회복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제 분석이 항상 맞는건 아닙니다 저도 손실볼때도 있고 물릴때도있고ㅎㅎ 그치만 이번에 만들어진 거래량과 지표 흐름들은 한번 베팅해볼만합니다.

안그래도 매물이 많은 것 같아 불안불안하게 보던 참이었는데... ㅋ

네 저도 불안하긴마찬가지네요^^;;

7천대가 저점이긴한데 더 떨어질수도 있어요 확실한건 크게는 못떨어질겁니다

역시 지금 보아도 7천대에서 다시 상승하곤 하네요.

빅스타님의 조언에 힘이 납니다...
내일 또 시장 분석 기다리겠습니다...
편한 밤 되세요^^

네^^ 그런데 제가 틀릴수도 있습니다. 그치만 저도 오르길 간절히 바라고있기 때문에 확신을 갖고 좀더 지켜보려합니다. 감사합니다^^

큰별님 감사합니다. 이제 가즈아-

모두가 가즈아를 외치는날이 어서 왔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빅스타님 글이 위안이되네요^-^ 기다리면 좋은날오겠져~^^

다행이네요^^ 에고 위안만되면 안될텐데 하루빨리 좋은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주말에 잠을 제대로 못잤더니 피곤하네요 빅스타님 푹쉬시고 전망하신대로 장이 갔으면 좋겠네요

네 간절히 바라고있습니다^^;; sayithme 님도 건강 잘 챙기세요!

덤핑물량받고 덤핑할 거리가 없도록 끌어올렸으면 하네요

네 저도 간절히 바라고있습니다. 그런데 참 매도세가 쉽게 사그라들지 않아서 아직까지 걱정되는군요 곧 큰 움직임을 줄 것 같습니다. 잘 대응하셔서 꼭 수익 챙기셨으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479.71
ETH 3174.4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