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eclaration of Token Economy

in #tokeneconomy6 years ago

앗! 그새 영문화까지!! 대단하십니다 ㅎㅎㅎ (저 태형입니다 ^.^)
그런데 저는 스팀파워가 없으니 보팅하나 마나... 사람 마음이 신기한게 막상 써보니 영향력에 욕심이 생기네요... 돈 주고 사서 파워 얻어야겠다 ㅋㅋ 곧 스팀파워를 얻고 돌아오겠습니다. (보팅한 후 소유한 스팀파워가 바뀌면 그 영향이 어떻게 되나요?)

Sort:  

ㅎㅎ 고맙소. 스팀파워 위력은 대단해. 인간의 이기심과 허영심도 이용하니깐. 보팅 후 스팀파워 바뀌는 건 아무 영향 없음. ㅎㅎ

그렇군요~ 그러면 $ 숫자가 줄어들면 누군가 다운보팅을 한걸까나요? 왠지 궁금하네요 ㅎㅎㅎㅎ

그건 나도 잘 모르겠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5435.53
ETH 3559.7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