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orum monsters

in #tokenbb5 years ago (edited)

Topic: 이것저것


쉬는 날이라 한가해서 좋네요.
한국은 불금이지만 이곳은 휴일입니다.
이번주는 이사를 해야해서 바쁠듯... 스몬도 스판도 화이팅하길... ^^
SCT는 언스테이킹중... 3일후 엠으로 들어갈까 합니다.
SPT 채굴은 여기가 편하고 좋네요... 10% 떼는것만 빼면요...ㅎ


View this topic on TokenBB

Sort:  

Reply to 이것저것


앗~ 엠으로 가시는군요.
섭섭하네요.ㅎㅎㅎㅎㅎㅎ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미리 인사드려요.ㅎㅎ
좋은 집으로 이사 잘 하시길 바래요.


View the topic on TokenBB

Reply to 이것저것


User @kakakk wrote at 19.07.2019 12:42:32 UTC:

큰형님 이사하시는군요
좋은날 받으셔서 이사하시고 대박나세요

엠으로 가시는군요
저도 엠하고 함께 가는중입니다.
스팀이 떨어졌으니 줍줍해야줘.

r 스냅샷전에 엠판매가 좀 증가할거 같은데... 저하고 시간이 않맞아서 미리 살까합니다.
아직은 sct가 수익률이 좀 좋기는 한데... 엠은 한정물량이라서요... 화이팅입니다... ^^


View the topic on TokenBB

Reply to 이것저것


큰형님 이사하시는군요
좋은날 받으셔서 이사하시고 대박나세요

엠으로 가시는군요
저도 엠하고 함께 가는중입니다.
스팀이 떨어졌으니 줍줍해야줘.


View the topic on TokenBB

Reply to 이것저것


User @kikero wrote at 19.07.2019 13:27:30 UTC:

쉬는 날이라 한가해서 좋네요.
한국은 불금이지만 이곳은 휴일입니다.
이번주는 이사를 해야해서 바쁠듯... 스몬도 스판도 화이팅하길... ^^
SCT는 언스테이킹중... 3일후 엠으로 들어갈까 합니다.
SPT 채굴은 여기가 편하고 좋네요... 10% 떼는것만 빼면요...ㅎ

M으로 갈아타시나 보군요...

M 너무 탐나네요~


View the topic on TokenBB

Reply to 이것저것


User @lucky2 wrote at 19.07.2019 11:20:24 UTC:

앗~ 엠으로 가시는군요.
섭섭하네요.ㅎㅎㅎㅎㅎㅎ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미리 인사드려요.ㅎㅎ
좋은 집으로 이사 잘 하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sct는 다시 모아야죠...ㅎ


View the topic on TokenBB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2269.38
ETH 2424.22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