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토큰뱅크 공식 답변입니다.

in #tokenbank7 years ago (edited)

우선 다른논점은 다른 글로 반박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가지 미리 인정하고 사과해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키위컴퍼니가 헥슬란트 지분을 인수했다는 것은 사실확인이 부족한 부분이 있어서 수정했습니다. 이점은 사과드립니다.

그러나 정말 중요한 노진우씨가 밝혀야 하는것에 대해서는 아무말 안하고 넘어가시니 제가 다시 물어보겠습니다.

토큰뱅크 체인어스 2.JPG

위 기사에서 명백히 (주)체인어스에서 ico를 철저히 검사받는다고 되어 있습니다. 기사 입력일은 2017년 12월 말입니다.

이 기사는 어떻게 된것인가요? 기자가 잘못안건가요?



토큰뱅크 홈페이지.JPG

위 정보가 맞다면 헥슬란트는 통신판매사업자로 등록되어 있는겁니다. 맞습니까?

아래 자료로 추측한다면 헥슬란트가 송파구청에 통신판매사업자로 등록한 날짜는 2017년 6월 12일입니다. 아래 공정거래위원회 자료입니다.
통신판매사업자 신고일.JPG


체인어스의 법인등록일은 2017년 6월 29일입니다.
법인설립.jpg

만약 그렇다면 어떻게 나중에 생긴 법인의 이름을 피하려고 먼저 이름을 바꿀 수 있습니까? 미래를 보는 눈이 있으신건지요?



모든걸 떠나서 그렇다면 삼성전자 C랩출신으로 토큰뱅크에서 판매되는 ICO를 철저히 검사한다던 사람들은 누군가요? 이름은 체인어스가 아니라고 칩시다.
체인어스 철저.JPG

만약 검증업무를 한다던 독립된 기업이 없었다면 노진우씨는 투자자에게 거짓말을 한 것입니다. 선관의 의무를 저버린것이죠.

게다가 nPER 측에서 인정했듯이 헥슬란트가 개발에 관여했다면 토큰뱅크는 ICO를 철저히 검증해서 대행판매한게 아닙니다. 직접 만들어서 판매한것이죠. 이점 투자자들에게 고지하셨는지요?



소소씨와는 그냥 아는 사이고 소개하는 ICO가 겹친것은 좋은것을 선별하는 전문성때문에 생긴 우연이다라는게 노진우씨 입장인지요?

천개가 넘는 ICO중에 토큰뱅크에서 판매한 ICO가 10정도 되는걸로 압니다. 6개가 겹치는건 수학적으로는 거의 불가능한것 같은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게다가 겹치는 6개 중에는 다른 평가사이트에서 투자부적격인 최고위험등급과 위험등급도 있는것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자신을 피해자처럼 표현하시는데 노진우씨... 당신이 피해자 맞습니까?

입장은 길게 썻지만 명백히 중대한 논점은 아예 피해가거나 얼버무리고 있습니다.

이 말을 하면 말꼬리 잡을것 같아서 안하려고 했습니다만 자신을 타블로에 비유하시니 묻겠습니다.

자신의 약력을 애매하게 적어서 연세대학교 학부를 졸업한것처럼 보이게 한것은 본인 아닙니까? 능력에 대학이 중요한게 아닌데 왜 그리 애매하게 쓰시는지요?
노진우 학력.JPG

노진우 이력.JPG

괴벨스 이야기를 하셨습니다만 누가 더 많은 근거를 가지고 글을 썻고 누가 자신의 입장과 변명만 나열했는지는 읽는 분이 판단할 수 있을거라고 봅니다.

이 문제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고 토큰뱅크와 노진우씨가 투자자를 기망한것인지 법적 조언도 받아 본 후에 다시 정리해서 쓰겠습니다.

위 질문은 명확하게 써 놓았습니다. 명백한 논점에 대해 밝혀주시면 다음 글에서 참고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27
JST 0.041
BTC 98332.76
ETH 3642.95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