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Tjcar야찌 4차 챔프전] 11라운드 주사위를 던져 주세요.View the full contextshrah011 (72)in #tjcargame • 5 years ago 진짜 박빙입니다~ 재밌어요~ 마지막까지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