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TJCAR야찌 4차 챔프전 13라운드 주사위를 던져 주세요 .View the full contextepitt925 (80)in #tjcargame • 5 years ago 야찌야. 나는 너 좋아하면 안 돼냐? a #wdice(1,6)
@epitt925 rolled 2.
b #wdice(1,6)
c #wdice(1,6)
d #wdice(1,6)
e #wdice(1,6)
@epitt925 rolled 3.
2,3,6,4,3
신에게는 아직 -1 spot 찬스가 남았사옵니다!!
3,3,4 고정하고 두 번 굴립니다!!
a #wdice(1,6)
@epitt925 rolled 2.
c #wdice(1,6)
@epitt925 rolled 3.
@epitt925 rolled 4.
@epitt925 rolled 6.
@epitt925 rolled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