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TJCAR야찌 3차 챔프전 12라운드 주사위를 던져 주세요.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bitai (76)in #tjcargame • 4 years ago e #wdice(1,6)
@bitai rolled 6.
이번 라운드는 야찌를 이용 패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