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TJCAR야찌 23년 1차 TJCAR버전] 13라운드 주사위를 던져주세요.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banguri (82)in #tjcargame • 3 years ago 팥쥐님 수고~~~ 박빙이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