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1차 챔프전 5라운드 주사위를 던져 주세요.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banguri (82)in #tjcargame • 4 years ago 첫 야찌네요. 축하 합니다. 저는 한 번도 못 해 봤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