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1차 챔프전 4라운드 주사위를 던져 주세요.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banguri (82)in #tjcargame • 4 years ago 아직은 양호~~~ ^^
ㅎㅎ 야찌 전문 댓글러 인가요?
야찌에서만 제가 프로 댓글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