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jcar야찌 4차 챔프전] 11라운드 주사위를 던져 주세요.

in #tjcargame5 years ago

와우 챔프 전 같습니다.

야찌 3번에 하단 빙고가 3번 ...
모두들 대단하십니다. ^^

마지막 날
유종의 미를 위해서

갑니다~~~

a #wdice(1,6)

Sort:  

c #wdice(1,6)

e #wdice(1,6)

(2,2,6,5,1)
이런...

못 먹어도 6 홀딩 하고 주사위 4번 굴립니다.

a #wdice(1,6)

b #wdice(1,6)

d 입니다.

(3,6,6,2.2)

야찌를 한 대신에 상단이 문제군요...ㅠㅠ

상단 6 에 갑니다. -6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139.89
ETH 1573.40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