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엔 역시 야식이죠^!^

in #think7 years ago (edited)

image

하루일과가 끝난 후 집으로 돌아오던 중, 갑자기 배가 꾸르륵 거리면서 배고파지더라고요... 집 가서 만들어 먹자니 도저히 힘은 안 나고, 배는 고프고, 그래서 주위를 둘러보던 중! 기적처럼 파리바게뜨집를 발견! 냅다 들어가서 저 빵들을 품에 안은 채 집으로 들어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은요, 밥은 이미 먹었었어요. 그렇지만 배가 고픈 걸 어떡해!! 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밤기 허기를 달래주는 아주 좋은 야식이었습니다😆

Sort:  

맛있겠네요...^^
팔로우하고갑니다.

엄청 맛있었습니다. 팔로우 감사합니다! !

눈에 띄는 누네띠네 먹고 싶어요 ㅎㅎ

ㅎㅎㅎㅎㅎㅎㅎ이미 제 뱃속에 :))

Congratulations @breathles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전 어차피 먹을거면.. 고기... ㅋㅋㅋㅋ

앞쪽에 있는건 처음보는 빵 같아요~
배고플땐 탄수화물이 짱입니다 ㅎㅎ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보은하고 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800.35
ETH 3464.66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