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자기 일에 몰두하거나 어떤 일이나 일로 바쁜 사람은 다른 사람의steemCreated with Sketch.

in #themselves2 years ago

늘 자기 일에 몰두하거나 어떤 일이나 일로 바쁜 사람은 다른 사람의 고통을 결코 이해할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고통을 이해하려면 그들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나 항상 바쁜 사람들은 결코 그들을 이해하거나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다른 사람들의 고통을 결코 이해할 수 없습니다.

우리 각자는 삶의 다양한 활동에 다소 바쁘다. 하지만 그동안 우리는 가족이나 친척들과 계속 연락합니다. 그들이 어려움을 겪거나 문제가 있으면 나는 그들을 돌본다. 하지만 항상 일로 바쁘거나, 항상 일에 몰두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들은 일 외에는 인생에서 다른 것을 보지 못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가족이 있다는 것을 잊습니다. 가족들도 그들을 위해 많은 생각을 합니다. 어떤 아버지, 어머니, 아내 또는 아이들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잠시라도 아이를 옆에 두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또한 자녀가 자신을 돌보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아이들은 직장의 압박에 너무 바빠서 부모나 배우자가 그들 중 누구에게도 물어볼 시간이 없습니다. 그는 그들이 고통을 겪고 있거나 문제가 있는지 알아낼 시간조차 없습니다.늘 자기 일에 몰두하거나 어떤 일이나 일로 바쁜 사람은 다른 사람의 고통을 결코 이해할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고통을 이해하려면 그들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나 항상 바쁜 사람들은 결코 그들을 이해하거나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다른 사람들의 고통을 결코 이해할 수 없습니다.

우리 각자는 삶의 다양한 활동에 다소 바쁘다. 하지만 그동안 우리는 가족이나 친척들과 계속 연락합니다. 그들이 어려움을 겪거나 문제가 있으면 나는 그들을 돌본다. 하지만 항상 일로 바쁘거나, 항상 일에 몰두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들은 일 외에는 인생에서 다른 것을 보지 못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가족이 있다는 것을 잊습니다. 가족들도 그들을 위해 많은 생각을 합니다. 어떤 아버지, 어머니, 아내 또는 아이들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잠시라도 아이를 옆에 두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또한 자녀가 자신을 돌보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아이들은 직장의 압박에 너무 바빠서 부모나 배우자가 그들 중 누구에게도 물어볼 시간이 없습니다. 그는 그들이 고통을 겪고 있거나 문제가 있는지 알아낼 시간조차 없습니다.늘 자기 일에 몰두하거나 어떤 일이나 일로 바쁜 사람은 다른 사람의 고통을 결코 이해할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고통을 이해하려면 그들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나 항상 바쁜 사람들은 결코 그들을 이해하거나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다른 사람들의 고통을 결코 이해할 수 없습니다.

우리 각자는 삶의 다양한 활동에 다소 바쁘다. 하지만 그동안 우리는 가족이나 친척들과 계속 연락합니다. 그들이 어려움을 겪거나 문제가 있으면 나는 그들을 돌본다. 하지만 항상 일로 바쁘거나, 항상 일에 몰두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들은 일 외에는 인생에서 다른 것을 보지 못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가족이 있다는 것을 잊습니다. 가족들도 그들을 위해 많은 생각을 합니다. 어떤 아버지, 어머니, 아내 또는 아이들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잠시라도 아이를 옆에 두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또한 자녀가 자신을 돌보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아이들은 직장의 압박에 너무 바빠서 부모나 배우자가 그들 중 누구에게도 물어볼 시간이 없습니다. 그는 그들이 고통을 겪고 있거나 문제가 있는지 알아낼 시간조차 없습니다.늘 자기 일에 몰두하거나 어떤 일이나 일로 바쁜 사람은 다른 사람의 고통을 결코 이해할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고통을 이해하려면 그들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나 항상 바쁜 사람들은 결코 그들을 이해하거나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다른 사람들의 고통을 결코 이해할 수 없습니다.

우리 각자는 삶의 다양한 활동에 다소 바쁘다. 하지만 그동안 우리는 가족이나 친척들과 계속 연락합니다. 그들이 어려움을 겪거나 문제가 있으면 나는 그들을 돌본다. 하지만 항상 일로 바쁘거나, 항상 일에 몰두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들은 일 외에는 인생에서 다른 것을 보지 못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가족이 있다는 것을 잊습니다. 가족들도 그들을 위해 많은 생각을 합니다. 어떤 아버지, 어머니, 아내 또는 아이들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잠시라도 아이를 옆에 두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또한 자녀가 자신을 돌보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아이들은 직장의 압박에 너무 바빠서 부모나 배우자가 그들 중 누구에게도 물어볼 시간이 없습니다. 그는 그들이 고통을 겪고 있거나 문제가 있는지 알아낼 시간조차 없습니다.늘 자기 일에 몰두하거나 어떤 일이나 일로 바쁜 사람은 다른 사람의 고통을 결코 이해할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고통을 이해하려면 그들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나 항상 바쁜 사람들은 결코 그들을 이해하거나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다른 사람들의 고통을 결코 이해할 수 없습니다.

우리 각자는 삶의 다양한 활동에 다소 바쁘다. 하지만 그동안 우리는 가족이나 친척들과 계속 연락합니다. 그들이 어려움을 겪거나 문제가 있으면 나는 그들을 돌본다. 하지만 항상 일로 바쁘거나, 항상 일에 몰두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들은 일 외에는 인생에서 다른 것을 보지 못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가족이 있다는 것을 잊습니다. 가족들도 그들을 위해 많은 생각을 합니다. 어떤 아버지, 어머니, 아내 또는 아이들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잠시라도 아이를 옆에 두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또한 자녀가 자신을 돌보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아이들은 직장의 압박에 너무 바빠서 부모나 배우자가 그들 중 누구에게도 물어볼 시간이 없습니다. 그는 그들이 고통을 겪고 있거나 문제가 있는지 알아낼 시간조차 없습니다.늘 자기 일에 몰두하거나 어떤 일이나 일로 바쁜 사람은 다른 사람의 고통을 결코 이해할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고통을 이해하려면 그들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나 항상 바쁜 사람들은 결코 그들을 이해하거나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다른 사람들의 고통을 결코 이해할 수 없습니다.

우리 각자는 삶의 다양한 활동에 다소 바쁘다. 하지만 그동안 우리는 가족이나 친척들과 계속 연락합니다. 그들이 어려움을 겪거나 문제가 있으면 나는 그들을 돌본다. 하지만 항상 일로 바쁘거나, 항상 일에 몰두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들은 일 외에는 인생에서 다른 것을 보지 못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가족이 있다는 것을 잊습니다. 가족들도 그들을 위해 많은 생각을 합니다. 어떤 아버지, 어머니, 아내 또는 아이들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잠시라도 아이를 옆에 두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또한 자녀가 자신을 돌보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아이들은 직장의 압박에 너무 바빠서 부모나 배우자가 그들 중 누구에게도 물어볼 시간이 없습니다. 그는 그들이 고통을 겪고 있거나 문제가 있는지 알아낼 시간조차 없습니다.늘 자기 일에 몰두하거나 어떤 일이나 일로 바쁜 사람은 다른 사람의 고통을 결코 이해할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고통을 이해하려면 그들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나 항상 바쁜 사람들은 결코 그들을 이해하거나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다른 사람들의 고통을 결코 이해할 수 없습니다.

우리 각자는 삶의 다양한 활동에 다소 바쁘다. 하지만 그동안 우리는 가족이나 친척들과 계속 연락합니다. 그들이 어려움을 겪거나 문제가 있으면 나는 그들을 돌본다. 하지만 항상 일로 바쁘거나, 항상 일에 몰두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들은 일 외에는 인생에서 다른 것을 보지 못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가족이 있다는 것을 잊습니다. 가족들도 그들을 위해 많은 생각을 합니다. 어떤 아버지, 어머니, 아내 또는 아이들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잠시라도 아이를 옆에 두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또한 자녀가 자신을 돌보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아이들은 직장의 압박에 너무 바빠서 부모나 배우자가 그들 중 누구에게도 물어볼 시간이 없습니다. 그는 그들이 고통을 겪고 있거나 문제가 있는지 알아낼 시간조차 없습니다.늘 자기 일에 몰두하거나 어떤 일이나 일로 바쁜 사람은 다른 사람의 고통을 결코 이해할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고통을 이해하려면 그들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나 항상 바쁜 사람들은 결코 그들을 이해하거나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다른 사람들의 고통을 결코 이해할 수 없습니다.

우리 각자는 삶의 다양한 활동에 다소 바쁘다. 하지만 그동안 우리는 가족이나 친척들과 계속 연락합니다. 그들이 어려움을 겪거나 문제가 있으면 나는 그들을 돌본다. 하지만 항상 일로 바쁘거나, 항상 일에 몰두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들은 일 외에는 인생에서 다른 것을 보지 못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가족이 있다는 것을 잊습니다. 가족들도 그들을 위해 많은 생각을 합니다. 어떤 아버지, 어머니, 아내 또는 아이들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잠시라도 아이를 옆에 두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또한 자녀가 자신을 돌보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아이들은 직장의 압박에 너무 바빠서 부모나 배우자가 그들 중 누구에게도 물어볼 시간이 없습니다. 그는 그들이 고통을 겪고 있거나 문제가 있는지 알아낼 시간조차 없습니다.늘 자기 일에 몰두하거나 어떤 일이나 일로 바쁜 사람은 다른 사람의 고통을 결코 이해할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고통을 이해하려면 그들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나 항상 바쁜 사람들은 결코 그들을 이해하거나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다른 사람들의 고통을 결코 이해할 수 없습니다.

우리 각자는 삶의 다양한 활동에 다소 바쁘다. 하지만 그동안 우리는 가족이나 친척들과 계속 연락합니다. 그들이 어려움을 겪거나 문제가 있으면 나는 그들을 돌본다. 하지만 항상 일로 바쁘거나, 항상 일에 몰두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들은 일 외에는 인생에서 다른 것을 보지 못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가족이 있다는 것을 잊습니다. 가족들도 그들을 위해 많은 생각을 합니다. 어떤 아버지, 어머니, 아내 또는 아이들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잠시라도 아이를 옆에 두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또한 자녀가 자신을 돌보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아이들은 직장의 압박에 너무 바빠서 부모나 배우자가 그들 중 누구에게도 물어볼 시간이 없습니다. 그는 그들이 고통을 겪고 있거나 문제가 있는지 알아낼 시간조차 없습니다.늘 자기 일에 몰두하거나 어떤 일이나 일로 바쁜 사람은 다른 사람의 고통을 결코 이해할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고통을 이해하려면 그들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나 항상 바쁜 사람들은 결코 그들을 이해하거나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다른 사람들의 고통을 결코 이해할 수 없습니다.

우리 각자는 삶의 다양한 활동에 다소 바쁘다. 하지만 그동안 우리는 가족이나 친척들과 계속 연락합니다. 그들이 어려움을 겪거나 문제가 있으면 나는 그들을 돌본다. 하지만 항상 일로 바쁘거나, 항상 일에 몰두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들은 일 외에는 인생에서 다른 것을 보지 못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가족이 있다는 것을 잊습니다. 가족들도 그들을 위해 많은 생각을 합니다. 어떤 아버지, 어머니, 아내 또는 아이들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잠시라도 아이를 옆에 두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또한 자녀가 자신을 돌보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아이들은 직장의 압박에 너무 바빠서 부모나 배우자가 그들 중 누구에게도 물어볼 시간이 없습니다. 그는 그들이 고통을 겪고 있거나 문제가 있는지 알아낼 시간조차 없습니다.늘 자기 일에 몰두하거나 어떤 일이나 일로 바쁜 사람은 다른 사람의 고통을 결코 이해할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고통을 이해하려면 그들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나 항상 바쁜 사람들은 결코 그들을 이해하거나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다른 사람들의 고통을 결코 이해할 수 없습니다.

우리 각자는 삶의 다양한 활동에 다소 바쁘다. 하지만 그동안 우리는 가족이나 친척들과 계속 연락합니다. 그들이 어려움을 겪거나 문제가 있으면 나는 그들을 돌본다. 하지만 항상 일로 바쁘거나, 항상 일에 몰두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들은 일 외에는 인생에서 다른 것을 보지 못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가족이 있다는 것을 잊습니다. 가족들도 그들을 위해 많은 생각을 합니다. 어떤 아버지, 어머니, 아내 또는 아이들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잠시라도 아이를 옆에 두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또한 자녀가 자신을 돌보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아이들은 직장의 압박에 너무 바빠서 부모나 배우자가 그들 중 누구에게도 물어볼 시간이 없습니다. 그는 그들이 고통을 겪고 있거나 문제가 있는지 알아낼 시간조차 없습니다.늘 자기 일에 몰두하거나 어떤 일이나 일로 바쁜 사람은 다른 사람의 고통을 결코 이해할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고통을 이해하려면 그들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나 항상 바쁜 사람들은 결코 그들을 이해하거나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다른 사람들의 고통을 결코 이해할 수 없습니다.

우리 각자는 삶의 다양한 활동에 다소 바쁘다. 하지만 그동안 우리는 가족이나 친척들과 계속 연락합니다. 그들이 어려움을 겪거나 문제가 있으면 나는 그들을 돌본다. 하지만 항상 일로 바쁘거나, 항상 일에 몰두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들은 일 외에는 인생에서 다른 것을 보지 못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가족이 있다는 것을 잊습니다. 가족들도 그들을 위해 많은 생각을 합니다. 어떤 아버지, 어머니, 아내 또는 아이들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잠시라도 아이를 옆에 두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또한 자녀가 자신을 돌보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아이들은 직장의 압박에 너무 바빠서 부모나 배우자가 그들 중 누구에게도 물어볼 시간이 없습니다. 그는 그들이 고통을 겪고 있거나 문제가 있는지 알아낼 시간조차 없습니다.늘 자기 일에 몰두하거나 어떤 일이나 일로 바쁜 사람은 다른 사람의 고통을 결코 이해할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고통을 이해하려면 그들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나 항상 바쁜 사람들은 결코 그들을 이해하거나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다른 사람들의 고통을 결코 이해할 수 없습니다.

우리 각자는 삶의 다양한 활동에 다소 바쁘다. 하지만 그동안 우리는 가족이나 친척들과 계속 연락합니다. 그들이 어려움을 겪거나 문제가 있으면 나는 그들을 돌본다. 하지만 항상 일로 바쁘거나, 항상 일에 몰두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들은 일 외에는 인생에서 다른 것을 보지 못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가족이 있다는 것을 잊습니다. 가족들도 그들을 위해 많은 생각을 합니다. 어떤 아버지, 어머니, 아내 또는 아이들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잠시라도 아이를 옆에 두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또한 자녀가 자신을 돌보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아이들은 직장의 압박에 너무 바빠서 부모나 배우자가 그들 중 누구에게도 물어볼 시간이 없습니다. 그는 그들이 고통을 겪고 있거나 문제가 있는지 알아낼 시간조차 없습니다.늘 자기 일에 몰두하거나 어떤 일이나 일로 바쁜 사람은 다른 사람의 고통을 결코 이해할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고통을 이해하려면 그들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나 항상 바쁜 사람들은 결코 그들을 이해하거나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다른 사람들의 고통을 결코 이해할 수 없습니다.

우리 각자는 삶의 다양한 활동에 다소 바쁘다. 하지만 그동안 우리는 가족이나 친척들과 계속 연락합니다. 그들이 어려움을 겪거나 문제가 있으면 나는 그들을 돌본다. 하지만 항상 일로 바쁘거나, 항상 일에 몰두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들은 일 외에는 인생에서 다른 것을 보지 못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가족이 있다는 것을 잊습니다. 가족들도 그들을 위해 많은 생각을 합니다. 어떤 아버지, 어머니, 아내 또는 아이들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잠시라도 아이를 옆에 두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또한 자녀가 자신을 돌보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아이들은 직장의 압박에 너무 바빠서 부모나 배우자가 그들 중 누구에게도 물어볼 시간이 없습니다. 그는 그들이 고통을 겪고 있거나 문제가 있는지 알아낼 시간조차 없습니다.늘 자기 일에 몰두하거나 어떤 일이나 일로 바쁜 사람은 다른 사람의 고통을 결코 이해할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고통을 이해하려면 그들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나 항상 바쁜 사람들은 결코 그들을 이해하거나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다른 사람들의 고통을 결코 이해할 수 없습니다.

우리 각자는 삶의 다양한 활동에 다소 바쁘다. 하지만 그동안 우리는 가족이나 친척들과 계속 연락합니다. 그들이 어려움을 겪거나 문제가 있으면 나는 그들을 돌본다. 하지만 항상 일로 바쁘거나, 항상 일에 몰두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들은 일 외에는 인생에서 다른 것을 보지 못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가족이 있다는 것을 잊습니다. 가족들도 그들을 위해 많은 생각을 합니다. 어떤 아버지, 어머니, 아내 또는 아이들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잠시라도 아이를 옆에 두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또한 자녀가 자신을 돌보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아이들은 직장의 압박에 너무 바빠서 부모나 배우자가 그들 중 누구에게도 물어볼 시간이 없습니다. 그는 그들이 고통을 겪고 있거나 문제가 있는지 알아낼 시간조차 없습니다.늘 자기 일에 몰두하거나 어떤 일이나 일로 바쁜 사람은 다른 사람의 고통을 결코 이해할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고통을 이해하려면 그들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나 항상 바쁜 사람들은 결코 그들을 이해하거나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다른 사람들의 고통을 결코 이해할 수 없습니다.

우리 각자는 삶의 다양한 활동에 다소 바쁘다. 하지만 그동안 우리는 가족이나 친척들과 계속 연락합니다. 그들이 어려움을 겪거나 문제가 있으면 나는 그들을 돌본다. 하지만 항상 일로 바쁘거나, 항상 일에 몰두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들은 일 외에는 인생에서 다른 것을 보지 못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가족이 있다는 것을 잊습니다. 가족들도 그들을 위해 많은 생각을 합니다. 어떤 아버지, 어머니, 아내 또는 아이들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잠시라도 아이를 옆에 두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또한 자녀가 자신을 돌보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아이들은 직장의 압박에 너무 바빠서 부모나 배우자가 그들 중 누구에게도 물어볼 시간이 없습니다. 그는 그들이 고통을 겪고 있거나 문제가 있는지 알아낼 시간조차 없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546.41
ETH 2355.40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