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IARY GAME : 02/08/2020 : [모노폴다이어트] Ep.2 땅콩 크림 커피가 좋다 - 도렐steemCreated with Sketch.

in #thediarygame4 years ago


Cafe Dorrell - Nutty Cloud

비 내리는 일요일
도렐의 땅콩 커피 - 너티 클라우드가 당긴다...!


image.png

너티 클라우드
차가운 우유와 직접 만든 너티크림 위로 추출된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지는 도렐의 시그니처 메뉴.

성수동에 있는 도렐 커피 육지 3호점을 가려다 잠실에 육지 4호점이 있다고 하여 새로운 공간에 방문 해볼 겸 잠실로 향했다.


image.png

도렐커피 육지 4호 잠실점

  • 위치: 잠실 롯데마트 안에 있는 하이마트 안에 있다. 1층.
    하이마트가 어디있는지 몰라서 한참 찾으러 다녔당..
    주의! 롯데월드몰로 가면 안됨. 롯데백화점이랑 롯데마트가 있는 곳으로 가야 한다. 주차도~

  • 주차: 영수증 받으면 롯데마트 하이마트 등등에서 받은 다른 영수증들과 함께 합산하여 주차비 정산 가능.

    참고로 사전 정산 안하고 나갔는데 출차 할 때 일일이 금액을 합산해서 확인하는 것 같지는 않았다.
    금액이 살짝 모자라서 주차비 준비하고 있었는데 그냥 패스해주심^^

  • 롯데마트나 하이마트 영수증이 있으면 음료와 베이커스 메뉴 모두 10% 할인



image.png

아무래도 독립된 공간에 있는 카페가 아니다보니 어수선한 느낌은 있다.
도렐 특유의 인테리어가 그대로 적용되었는데 하이마트 분위기와 잘 어우러졌다기보다는 묘하게 동떨어진 모양새...ㅎㅎ
그렇지만 나름대로 재미가 있다.


image.png

볼파크 모양의 스크린에 영상이 띄워진 모습이 멋짐!


image.png

간단히 굿즈 판매도 한다.


image.png

내가 갔을 땐 빵이 많이 빠졌는지 진열된 종류가 많지 않았다.
너티 클라우드는 도렐의 귀요미 도넛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데!
오늘은 어쩐 일인지 도넛이 보이질 않아서... 레몬 파운드 케이크를 먹었다.
상큼 상큼 레몬 아이싱 + 너티 클라우드의 달콤고소쌉쌀한 맛이 나쁘지 않게 어우러졌다.

:p

도렐 커피를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을 추가하자면~
본점이 제주에 있기 때문에, 육지에 있는 지점은 호수 앞에 '육지'가 붙는다.
나도 아직 제주점은 가보지 못했고, 용산 아모레퍼시픽 건물에 있는 2호점과 성수동에 있는 3호점을 방문해 보았다.

시그니처 메뉴는 너티 클라우드 말고 바닐라 라떼, 아인슈페너, 도렐모카가 있는대 가격대는 5.5~6.0 대.
(에스프레소 3.5 / 아메리카노 4.0 / 플랫화이트 4.5)

처음 먹어본 메뉴가 너티 클라우드였는데 너무 맛있어서 방문할 때마다 너티 클라우드만 먹었기 때문에 다른 메뉴는 잘 모르겠음.ㅎㅎ

너티 클라우드는 6000원이다.
누군가에겐 비싸고 양 적은 커피일 수 있겠다.
땅콩 크림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더더욱..
하지만 땅콩 크림과 에스프레소와 우유가 섞이면 어떤 맛이 날까!!
호기심을 가진 분들이라면 한 번쯤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다.

가끔가다 한번쯤 생각이 나서 일부러 찾아가서 마시는 커피다.

Sort:  

와 여기 힙하네요. :D

네 커피맛도 힙합입니다!ㅎㅎ

제주도 사람이 여기서 정보를 얻네요. 좋아요. @monopole님, 다이어리게임에 @cyberrn 태그해주시면 제가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같이 해보아요.

감사합니다! 첫번째 글에는 태그 했었는데 요번에 빠트렸네요 ㅎㅎ

아, 그러세요. 제가 확인해볼게요. 그럼 열심히 같이 해보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95.68
ETH 2615.38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