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sode #1 : Who Am I (저는?)

in #the1billionminds6 years ago (edited)

인생은 짧고 우리가 이세상에 줄 수 있는 영향은 남을 도울 떄 더욱 위대하다.JPG

안녕하세요. 1Billion Minds의 Kevin입니다.

제가 이 블로그를 시작하게 된 이유는 처음 제가 Instagram에 명언 집을 시작한 이유와도 같습니다.

저는 최대한 많은 분들에게, 많은 사람들에게 자기 개발에 도움이되는 정보를 공유하고, 동기부여 및 영감을 주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정말 많은 분들이 꿈이 있고, 꿈을 이루고, 그 꿈을 이룸으로서 행복한 삶을 살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대한민국은 정말 살기 좋은 나라라고 생각합니다.
24시간안에 모든 것이 가능하고, 안전하고, 맛집도 많고 아름다운 곳도 너무 많습니다. 하지만 제가 가장 안타깝게 생각하는 부분은 많은 사람들이 "행복하지 않다는 점"입니다. OECD 국가중에서 행복도가 가장 낮은 국가 중 하나이고요...

아프리카의 나라만큼 가난한 나라에서 짧은 기간 ( 50년)안에 전세계 Top 15 국가로 성장하여 삶의 질은 너무나도 좋아졌지만, 우리의 행복도는 왜 그만큼 높아지지 않았을까요? 오히려 반대로 줄어들지 않았을까요?

사실 저는 결혼을 앞둔 평범한 30대 직장인으로, 군대도 다녀온 대한민국의 청년으로서 왜 제 삶이 나이가 들면 들수록 더욱 금전적으로 가난해지는 것 같고, 불행해지는 것 같은지 그리고 실제 왜 그렇게 되고 있는지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하고 있으며 관련 책도 많이 읽고 있습니다.

저는 이 블로그를 통해 여러분들과 소통하고, 논의하고, 이야기하며 제가 가지고 있는 짧은 지식을 짧고 간결하게나마 나누고 싶습니다.

우리 모두가 행복한 삶, 나아가 행복한 사회, 나아가 행복한 나라가 되었으면 하고 간절히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29.70
ETH 2660.38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