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실제로 책을 내는 사람들 | 스팀잇의 더 큰 가치

in #thanks6 years ago

스프링님께서 가지신 능력이 많아서 여기저기 부름을 많이 받으시는거 같아요~~~ 하고 안 하고는 본인의 선택이지만..

생각만 하고 실천하지 못 하는 저와 같은 사람들이.. 스프링님이 지금까지 겪었던 인생의 경험들을 들으며 표현은 못하지만 내심 부러워한다는 것 아시나요?(알고보니 오직 한사람..)

그대는 누군가가 너무나 부러워하는 그러한 빛나는 사람입니다..^^

스팀잇의 더 큰 가치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가끔 회의가 들어도 몇몇 응원해주시는 좋은 분들 덕분에 그냥 계속 찾아오는거 같네요..

Sort:  

여기저기 밥풀 흘리고 다니는 털알이의 오직 한사람 메가킴밥님...

예전에 저보고 부럽다는 사람들에게 홧김에 제 생활이 얼마나 찌질한지 낱낱이 공개했다고 했던 댓글 기억하시나요.. ㅎㅎㅎ 사실 누군가는 홍콩에 사신다는 이유로 메가님을 부러워하고 있을 거예요. (알고보니 이것도 오직 한사람...홍콩 탄탄면이 그렇게 맛있다던데... )

저도 스팀잇의 가치를 알아본 것 보다는... 마음이 쉴 수 있는 곳이라 찾았던 것 같아요. 복잡해질 때도 있고.. 오프라인(현실..)에 치우치다보면 어느새 돌아오기 망설여질 때도 있지만... 제 얘기 들어줄 곳 여기 뿐이란 생각에...(아.. 여기도 아닌가요..)

<생각만 하고 실천하지 못 하는 저와 같은 사람들이.. > Me too....
그러다 제가 상상만 하던 것을 스팀잇을 이용해 실제로 해내는 분들을 보니.. 저도 용기를 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대는 누군가가 너무나 부러워하는 그러한 빛나는 사람입니다..^^> 출구없는 치명적인 매력의 매가님... 당신은 (역)광의 여신입니다..!! Yes you are....

홍콩 탄탄면 때문에 내심 저를 부러워하고 있었군요...

저도 용기를 내고 싶습니다..!!!

(역)광의 여신 ㅋㅋㅋㅋㅋ

아놔.. 학원 어디 다니냐니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66.50
ETH 3503.7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