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ILAND]태국 맛집 추천이요~

in #thailand7 years ago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간만에 여행 후기올려요.

오늘은 태국 맛집 하나 소개하께요.

여행을 가면 물론 현지 음식 위주로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가끔은 분위기 내고플 때도 있어요.

그럴때 갈 수 있는 태국맛집!!(사실 제가 현지 음식을 잘 못먹어서...)

WINE CONNECTION

짜잔~

image

image

와인 커넥션은 방콕 푸켓 그리고 싱가폴에도 있어요.
와인을 비롯하여 폭립 파스타등 각종 웨스턴 음식을 맛있게 그리고
무엇보다 착한 가격에 드실 수 있어요.

와인 선택시엔 테스트도 가능하고 서비스도 좋구
기분좋게 대접 받을 수 있어요.

이번 휴가 동남아 가시는 분들께 자신있게 추천합니다.^^

그럼 이만

고맙습니다.

Sort:  

태국도 한번 가보고싶네요 ^^* 다음 여행지로 추가해야겠습니다!

태국은 사랑입니다. 꼭 다녀오세요^^

이번에 태국 놀러가는데 참고해야겠네요 ㅎㅎ

좋겠다ㅠ 저두 작년 이 맘때 동남아에 있었는데... 태국 가시면 레오 맥주 꼭 드시고 오세요. 맥주도 맛있어용ㅋ

Congratulations @jiny!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Ssawadicap Jiny ^^

Kokuncap euni^^

태국 가보고싶어요ㅋㅋ 여행을 많이 못다녀보고 가까운곳만 많이 다녀봤는데 기회될때 지니님한테 많이 물어봐야겠어요ㅋㅋ

ㅋㅋㅋ 뭐 제가 한 여행 했어요 언제든 기꺼이 알려드릴께요.facemaker77님께^^

태국에서 MK수끼를 8년 정도 전에 먹었는데
여전히 그 맛을 잊을수가 없어요
동남아 여행 좋아요

저도 동남아를 사랑합니다^^조금더 가까웠으면 얼마나 더좋을까요ㅠ

태국 저도 3년전에 다녀왔는데 (여름에요 ㅎㅎㅎ) 아직도 생각이 많이 나더라고요. 야시장하고 땀뻘뻘흘리면서 ㅎㅎㅎ 태국 시내를 돌아다니던
기회가 되면 다시한번더 가고싶은 그런곳. 틀림없습니다. ㅎㅎㅎ
@jiny님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그럼요 태국은 사랑입니다. 가도 가도 좋아용^^

전 태국에서 현지 음식 완전 맛있게 먹었는데 여기도 궁금해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8080.30
ETH 3102.1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