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을말해봐] omani02의 2018년 계획 또는 이루고 싶은 소망은?

in #tellmeurwish6 years ago

@valueman님의'소원을 말해봐'이벤트에서 지명받게된 @omani02입니다.

2018년 저의 소원은

  1.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기.

아침에 잠이들고, 점심이 지나서야 일어나는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나이도 먹고 해서 그런지 몸이 점점 망가지는 것 같네요 ㅜㅜ
올해에는 일찍자고 일찍일어나는 삶을 살았으면 합니다.

  1. 혼자 여행가기.

혼자서 여행을 떠나 보고 싶네요.
좋은 경치도 보고, 맛있는 것도 먹고, 나를 위한 시간을 선물하고 싶네요.
그리고 앞으로의 나에 대해서 생각을 좀 했으면 합니다.
해외가 안되면 국내라도...

  1. 스팀잇 1일 1포스팅 하기

스팀잇을 시작하면서 하루에 1개 이상의 포스팅을 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그리고 점점 의지가 약해지고 있네요 :/
꾸준히 포스팅을 하면서 많은 분들과 소통했으면 합니다.

  1. 코인에 대한 투자

새해 소원인데... 대박 났으면 좋겠습니다!!
라는 내용이 하나는 있어야 될 것같네요 :)
스팀 형제가 달나라로 갔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으로 제가 지목할 분들은
@sumininn
@ladyuhyun
@baekfilms
@angelinalee
님입니다^^

규칙
소원을 말해봐!
지명 받으신 분은 각자의 소원을 조금 구체적으로 적어주세요.

제가 지명해서 소원을 작성해주신 분께는 해당 글에 100%의 보팅을 드리겠습니다.
**원래는 20%보팅인데 저는 파워가 작은 관계로 100% 보팅할께요 **
(지명받은 후 24시간 내에 쓰셔야 유효합니다~^^)

작성하신 분은 마찬가지로 다른 분을 지명해주세요.
또, 마찬가지로 지명해주신 분이 글을 써주시면 해당 글에 보팅을 해주시면 좋겠지요.
(지명하시는 분들은 평소 잘 알고 있고 궁금한 사람도 좋지만, 뉴비나 잘 모르는 사람 지목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강제 사항은 아닙니다~)

#tellmeurwish 라는 태그 달아주시면 찾아보기 좋겠죠?

Sort:  

덕분에 한 해 소원을 정리 할 수 있었어요. 고맙습니다^_^

그 소원들이 전부 이루어졌으면 좋겠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새해엔 대박나세요~~~ !: )

감사합니다 :)
유나님도 올해는 대박나세요!!

You got a 0.39% upvote from @upme requested by: @omani02.
Send at least 2.5 SBD to @upme with a post link in the memo field to receive upvote next round.
To support our activity, please vote for my master @suggeelson, as a STEEM Witness

This post has received a 2.41 % upvote from @aksdwi thanks to: @omani02.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