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을 말해봐] 호두의 새해 소원 기원 # @smartbear님 감사합니다:>

in #tellmeurwish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호두(@hoduleader)입니다:>

제 포스팅에 @smartbear님께서 댓글에 소원을말해봐 이벤트를 지명해주셨습니다!

저의 누추한 글을 매번 보러와주시는 몇 안되는 감사하신분 입니다 ㅠ ㅠ

먼저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니깐 모두 원하시는 다 잘되시길 바랍니다!!:>:>:>

누구나 이루고 싶은건 많겠지만 저는 올해 크게 이루고 싶은건 2가지입니다!!

@smartbear님과는 다르게 저는 몸무게를 늘리는게 목표입니다:>


헬스를 한지는 꽤 오래 되었지만 장도약하고 먹는걸 늘리지 않으니 결국에는 몸무게가 돌아가더군요..

작년에 75kg까지 늘렸다가 작년말에 중국출장을 갔다오면서 일주일동안 아무것도 못먹었더니

순식간에 5kg가 빠지더니 계속 70kg으로 유지중입니다...:<

올해는 다시 웨이트를 열심히해서!! 먹는것도 열심히 먹어서 78kg까지 늘리는게 목표입니다!!:>:>

두번째는 음....

코인 수익을 많이 내는겁니다!:>:>(모두의 꿈이죠!)

이제 코인시장에 입문한지 8개월?? 정도되는 것 같습니다.

회사에서 일하다가 협력사 직원분께서 가상화폐라는거 아시냐는 말에 갸우뚱하면서 호기심에 시작하게 되었네요 ㅎㅎ:>

공부도 나름대로 많이하고 많이 고민하고 투자를 했지만 성과를 못내다가 연말에 많은 자금들이 몰려들면서

조금 안정적으로 자금을 관리할 수 있을 정도로 수익권에는 온 것 같습니다.

올해는 정말 작년에 이어서 피크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실 정부의 정책(세금......거래소 금지....)안들이 무섭긴 합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해서 다른 분야에서의 세금이 많이 뺏기고 있어서 그런것 같기도 합니다.

아무튼! 올해는 부유한 한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제가 다음으로 이벤트에 지명드릴 다섯 분은
@ cookingpapa
@ yunny0930
@ heeyaa35
@ thecminus
@ ywha12

막상 지목 드리려니깐 어렵네요 ㅠㅠ 좀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규칙] 소원을 말해봐!
작성하신 분은 마찬가지 5명을 지명해주세요.
또, 마찬가지로 지명해주신 분이 글을 써주시면 해당 글에 보팅을 해주시면 좋겠지요.

#tellmeurwish 라는 태그 잊지마세요 :>

Sort:  

ㅎㅎㅎ 이벤트가 귀엽고 따뜻해요. 우리 모두 행복해집시다.

같이 부자됩시다!:>

여행 중에 경황이 없어 이벤트 지명 해주신 걸 이제 확인했습니다!
지명 감사합니다! #tellmeurwish 주제로 포스팅 할게요. 😄

좋은 하루 되시고 소통하는 스티밋 이웃이 생겨 기쁩니다ㅎㅎ

넵!!! ㅎㅎㅎㅎ 친하게 지내여!!:>:>

제가 요즘 정신이 없어서 너무 늦엇네요 ㅠㅠ 오늘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095.37
ETH 2464.09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