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을말해봐] 2018년의 간절한 소원!!!

in #tellmeurwish7 years ago (edited)

@hoduleader
@dorothy.kim
@herokdj
3분께서 [소원을 말해봐]를 지목해주셔서 이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 소원을말해봐 포스팅에 맞게
  • 지니램프를 그려보았습니다^^
  • 2018년에는 스티미언 모든분들이
  • 꿈을 이루는 한해가 되었으면 하는 의미입니다!!

소원을말해봐.jpg

새해 1월 1일부터
갑자기 집안에 안좋은 일이 생겨서
그림도 그리지 못하고
스팀잇 또한 하지 못했네요
그래서 소원을말해봐 포스팅이 많이 늦어버렸네요 ㅠㅠ
스팀잇에 맥은 놓지 않을려고
의무감으로 흑백 챌린지와 덧글 몇개정도
겨우 겨우 하긴했으나 제가 소통을 잘 하지 못했으니
열흘이 넘는 시간동안 뭔가가 차단된 느낌입니다
이제부터라도 정신차리고
열심히 하렵니다!!

1. 마인드컨트롤 하기

새해 초부터 집안에 일이생겨
멘탈이 가루되어 영혼까지 탈탈 털렸는데요 ㅠㅠ
지금도 무슨 정신 바짝차리고 스티밋할려고 노력중입니다.
이제는 무슨일이 있어도
마인드컨트롤 잘하고 극복할려고 노력해야겠어요
최소한 스티밋하는거에 지장을 주지않는정도의
마인드컨트롤을 해야할것 같습니다.

2. 건강 챙기기

저에겐 늘 건강이 문제가 되네요
그전에 직장도 건강상의 문제때문에
그만둬야하는 했었는데
올해는 운동도 열심히 하고 먹는것도 잘 챙겨먹으면서
제 건강을 업 시키겠습니다!!

3. 남편 아침밥 꼭 차려주기

제가 아침잠이 너무 많아서 남편 아침밥을 잘 차려주지 못했어요
잠 깨우는게 안쓰럽다고
늘 아침을 포기하는 남편에게
올해에는 매일 매일 아침밥을 차려주고 싶어요

4. 남편을 좀더 사랑하고 배려하기

결혼 6주년인데
늘 저를 이해하고 배려하는 남편에게
더 사랑하고 배려하겠습니다.
남편이 배푼사랑이 당연한것이 아닌
더 감사한 마음으로 더 사랑하겠습니다.

5. 꾸준히 그림연습하고 그리기

그림 시작한건 작년에 처음접했어요
그림은 그릴수록 매력적인거 같아요^^
그래서 앞으로 스티밋에서
제가 그린 손그림 매일 업데이트하는게 목표인데
게을리하지말고
좀 더 불발해서 좀 더 열심히 해보고 싶어요
그래서 스티밋에서 그림작가로 이름 불려졌으면 좋겠네요^^

6. 스팀잇 매일 포스팅과 소통하고 밋업!!!

아무리 힘든일이 있어도
스티밋에 영향을 받지않고
꾸준한 활동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이곳이 정말 좋은 정보가 넘쳐나는곳이고
많은것들을 배우고
좋은것은 서로 함께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좋은분들과 소통도 많이하고
밋업도 할수 있는
좋은 기회도 주어졌으면 좋겠네요^^


다음 소원을말해봐 릴레이를 지목하겠습니다.

@kkvkkv2040
@allsale
@brfst
@realin
@doubless

제 릴레이를 이어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ellmeurwish
태그를 달아주세요!!

Sort:  

우선 그림 너무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모든 소망 이뤄지시기 바랍니다.^^

네 감사합니다~스티미언 모든분들이 소망이 이루어졌으면 좋겠네요^^

램프에서 오로라가 피어오르는듯한 너무 이쁜 그림입니다. 집안에 않좋은 일 하루빨리 해결되시고 모든 소원 성취하시는 한해되시기 바랍니다~ 보팅&팔로우해요 ^^

감사합니다 자주뵈요^^

소원성취 기원합니다! 그리고 달력 오픈챗방 들어오세요^^

감사합니다^^

저는 안좋은 일이 생기면 새옹지마... 새옹지마..새옹지마.. 라며 주문을 외웁니다. ㅎㅎ
힘내세요~!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 말씀하십쇼 제가 힘쓰는 일은 잘합니다!

넵 알겠어요 고마워용^^

그림 참 예쁘네요. 특히 동화스러운 색감이 마음에 듭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칭찬감사합니다^^즐거운 주말 되세요

헐, 절 지목해주셨군요!
조만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남편분이 이 글을 본다면 굉장히 흐뭇해하실 것 같아요! ㅋㅋㅋ
올해는 꼭 건강이 좋아지셨으면 좋겠네요!!

겨울 운동하실 땐 꼭 스트레칭 하고 하세요 :)
날씨가 추운만큼 몸이 굳어서 다칠 위험이 크거든요. ^^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요즘 날씨 추운데 감기조심하세요^^

와 전 이런그림 너무 좋아해요 밤하늘 오로라 피어있는 사진이라던가
그림보면 꼭 저장해서 밤에 자기전에 음악들으면서 사진봐요
너무 잘그리십니다! 괜찮으시면 개인소장해도 괜찮을까요? 제 오로라 사진첩에 두고싶어용:-D!

네 상업적 목적이 아닌 개인소장 개인프사용은 맘껏 사용하셔도 되요^^

아이쿠 감사합니당:-D 꾸벅꾸벅

막 그냥 확 그냥 저절로 소원이 빌어지는 램프네요.. 소원 하나 얹고 흔적 남기고 갑니다.. 좋은 일 생기겠어요^^ 아직 초보라 모르는것 투성인데 손 잡아 주셔 감사합니다~

저도 아직 초보라 잘 모르지만 같이 으쌰으쌰하면서 열심히해요

그림을 접한지 일년밖에 안되셨는데도 그림실력이 뛰어나세요! 그리고 희야님만의 그림체가 있달까?

도로시님 그림실력도 넘 뛰어나신걸요^^

앗..감사합니다^^

넘나 아름다운 밤하늘 그림이네요 :) 멋집니다.

당근케잌님 오셨네요~ㅎ 밤하늘처럼 수많은 소원들 다 이루어졌으면 좋겠네요~ 그쵸?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886.34
ETH 2448.82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