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을 말해봐] @chihun의 2018년 시작!

in #tellmeurwish7 years ago (edited)

WISH.jpg

#tellmeurwish
[소원을 말해봐] 릴레이에 @xinnong 님께서 절 지목해주셨습니다.

좋은 이벤트가 있었네요! 다시한번 지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새해를 맞이하는 오늘, 이와 같은 의미있는 글작성이 또 있을까 싶습니다.
그럼 바로 제가 올해 이루고싶은 소원 3가지 적어보겠습니다~!

-1. 다이어리 작성하기

저는 기억력이 여자친구보다 좋지않습니다. 서로 같이 쌓아 왔던 추억을 뒤돌아 볼때 상대방에게 미안하기도 하고, 저 자신도 기억나지않아 답답한 마음이 있었죠. 그러던 중 어느날 여자친구는 저에게 "내년엔 꼭 다이어리를 꽉채워 교환하는 것을 목표로 작성해볼까?" 라는 제안을 했고, 우리는 2017년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 실행에 옮길 준비를 마쳤습니다. 각자 작성할 다이어리를 서로에게 선물했습니다!
여자친구의 생각에서 시작된 이 다짐은 제게는 하루도 빠지지 않고 365일 모든 날을 작성해서 약속을 지켜보고싶은 이 소원을 저는 2018년 첫번째 소원으로 정했습니다.

-2. 자격증 취득하기

올해 따고싶은 자격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학교 졸업을 위해 필수적으로 따야하는 자격증과, 내 취미와 미래를 위해 따고싶은 자격증으로 나누어 봤는데요. 모든 자격 일정을 정한상태는 아니지만, 포괄적인 시기를 정해놓았기 때문에 의지를 가지고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수상인명구조요원(라이프가드) 자격증, 스쿠버 다이빙 라이센스(어드밴스드), 워드 자격증, 컴퓨터 활용능력 2급 자격증> + TOEIC 자격증명시험(목표점수 850점) 까지 총 5개의 자격시험에 응시할 계획입니다. 이상 다섯개의 자격증을 모두 취득할 수 있도록 올 한해 열심히 살아보겠습니다!

-3.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씩)할머니들께 안부전화 드리기

2017년 제가 할머니들께 전화드렸던 횟수를 세어보면 열손가락으로 가능할 정도로 전화를 자주 드리지 못했습니다. 힘든일도 아닌데 말이죠... 하지만 올해는 짧은 1분의 통화라도 할머니들께 매주 안부 전화를 해야겠습니다! 이 마지막 소원을 끝으로 저의 2018년 3가지 소원을 적어봤습니다.

제가 적은 소원 3가지에 언급되지는 않았지만, 제가 아는 모든분들이 건강하고 아무 탈 없이 올 한해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으로 제가 지목할 분들은

@taejinpark
@tanama
@changckd
@herokdj
@smartbear 님 지목하겠습니다 !!! 다섯 분 모두의 새해 소원을 많은분들에게 들려주세요~!


[규칙] 소원을 말해봐!
작성하신 분은 마찬가지로 5명을 지명해주세요.
또, 마찬가지로 지명해주신 분이 글을 써주시면 해당 글에 보팅을 해주시면 좋겠지요.
(지명하시는 분들은 평소 잘 알고 있고 궁금한 사람도 좋지만,
뉴비나 잘 모르는 사람 지목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tellmeurwish 라는 태그 잊지마세요 :D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 함께 하실 분은 위 문장을 글 하단에 꼭 넣어 주세요~^^

Sort:  

스윗한 남자친구 분이시네용ㅎㅎㅎ

칭찬 감사합니다~!ㅎㅎ 더 노력하겠습니다
@ohthisisit 님 앞으로스티밋에서 자주 봬요! 새해 복 많이받으시고요~

와 라이프가드와 스쿠버다이빙!
너무 멋진 자격증 계획이네요! 응원합니다 > <
2018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덕분에 좋은 이벤트 참여했습니다~
앞으로 소식 많이 들려주시고,@xinnong 님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지목 감사드립니다. 저도 시작한지 얼마 되지않았는데 이런이벤트들이 있어서 적응하기가 좋은것 같아요 ㅎㅎ

@changckd 님 저와 같은생각입니다 !ㅎㅎ 이벤트덕분에 흥미를 붙일 수 있는거 같아요~
호주 워킹홀리데이 게시물 계속 기다리고 있어요~ ㅎㅎ

글 잘읽고 갑니다
2018년 한해 계획하신 모든일 성취하시길 바랍니다
2018년도 화이팅 !!!

@tanama 님 감사합니다~ 타나마님도 올해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73.45
ETH 3441.0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