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암호화폐] Tom Lee, 비트코인 ETF에 관한 소식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다 -- ICE에 대한 평가

in #telegramdoraemon6 years ago (edited)

저는 BTC/ETH/EOS 만 합니다.
그중에 가장 기대하던게 EOS 인데, 거버넌스 결함이 해결될 기미가 보이지 않고 DAPP 진입장벽은 높아만 가는 것 같아 회의감이 드네요.
ETH 이후로 가장 완성도 높은 플랫폼이라는 판단 하에 들어갔는데 이마저도 이렇게 흐르니 저는 아예 상징성이라도 가진 BTC/ETH 만 가지고 갈지 고민 중입니다.
어려운 시기인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요즘은 jrcombo70 님 글 보는 맛에 스팀 하네요 ㅋㅋㅋ

Sort:  

감사합니다. 사실 투자에 도움이 되는 소식만을 걸러서 글을 읽고 쓰는데, 요즘 좋은 소식이 들어올 때는 많이 들어오고, 안들어올 때는 전무하고... 그러네요. EOS는 저도 잘 몰라서, 뭐라 말씀 드리기는 그렇지만, EOS 가 너무 초기 단계기에 시간을 두고 보셔야 할지도 모르겠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932.98
ETH 3353.9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