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암호화폐] 이상한 일이죠? 웰스파고가 크래딧 카드 사용을 금지했는데, 코인베이스는 Index fund를 오늘 부로 시작했습니다.

저랑 같은 맥락이시네요. 코인베이스가 큰손들은 오고 작은 손은 가라...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가격도 많이 싸졌으니 이젠 돈벌기 쉬워...라고 보이기에 좋은 타이밍이죠. 그리고 님 말씀대로 언젠가는 다시 크래딧카드로 사도록 할 것 같아요.. 지금의 주식처럼 말이죠. 하지만, 일단 그렇게 열어두면 다시 또 닫기는 쉽지 않을텐데요...대신...돈 잃는 사람은 계속 잃을 것 같아요. 진짜로 진공청소기가 들어오는 것 아닐까요...

Sort:  

참 억울한 일이긴 하지만 세상에 큰 손과 작은 손들 간의 페어플레이는 없으니까요.
이걸 인정하고 전략을 짜야죠 ^^

그래서 저는 단기투자를 포기한 것이랍니다. 큰 돈 벌 기회는 잃을 수도 있지만, 그래도 꾸준히 오르는 것은 받아먹을 수 있을테니까요... 주식이나...암호화폐나...금이나...은이나...모두 그렇더라구요

저는 솔직히 같은 10년을 투자기간으로 가정할 때 그 10년을 단타로 돈 벌었다는건 불가능하다보고 아예 안믿어요. 인정해주고 싶지도 않고 ㅋㅋ 뭐 제 스타일이지만 여튼 큰 돈은 결국 장기로 묻어둘 때 벌린다고 봅니다.

단타로 돈버는 것들은 역시 눈치빠른 단타꾼 아니면 기관투자자들이죠. 그냥 우리는 속만 약간 상하는 것으로 희생하고 장기로 가야죠. 그래야 벌리죠 ^^;;

맞아요~ 늘 올리시는 글 보는데 저와 투자에 대한 접근이 굉장히 비슷하신것 같아요. 캐나비스 관련에 대한 잡근도 그렇고 ^^
여튼 그래도 최근 하락은 빈정이 좀 상할만큼 가파르긴하네요 ㅎㅎ 이제 드뎌 “Buy when there’s blood on the street” 이 진행되어가는 모습입니다.

공부도 하고 그리고 몇번의 경험으로 알게 된거죠. 속도 상해보고, 화도 내보고...그러다보니, 저도 그냥 가장 안전한 길로 가자...라는 쪽으로 생각하게 되고 ㅎㅎㅎ 정보가 중요한줄 아니까 파고 케고 뭐 그러다보니 ㅎ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