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Doge Coin의 정체가 뭡니까?

in #telegramdoraemon6 years ago (edited)

질문있습니다.

그 오랜 시간 암호화폐를 쥐고 있었지만,

아직도 풀리지 않는 의문의 코인이 있습니다.

Doge Coin....

이 코인은 Cult Coin일 뿐인가요, 아니면 투자할 가치가 있는 코인인가요....?


image from ccn.com

여기에 답이 있긴 하군요...

"The coin is fun, easy to use, and has potential. What it lacks is strong leadership and a project that would make its development team busy."

Read more at http://globalcoinreport.com/dogecoin-future-is-this-crypto-worth-investing-in/

Sort:  

알트코인에 정체가 필요할까요? ㅎㅎㅎㅎㅎ

우문현답이시네요 ㅎㅎㅎㅎ

저도 요새 비트코인 마켓 코인별 상승률 확인하다 깜짝 놀랐죠. 다른 기능도 야망도 없는 도지 코인이야말로 진정한 화폐 아닐지... ㅎㅎ

사실.... 저도 그런 면에 놀라고 있는 것이에요. 밑도 끝도 없는 코인에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몰려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그렇게 급상승에 급하락을 할 수 있는지...정말....놀라서요..

도지코인이나 이오스나....

음....둘다 그렇게 애매모호한 코인인가요?

멍멍이코인...

왈~코인...

도지코인은 미세먼지코인계에선 비트같은 존재에요 ㅋㅋ
0.0000001 비트로 못사는 코인을 도지로 살수있습니다.(특정거래소)
근래에는 도지가 비트에 선행한다는 생각도 들긴하더라구요
이번 하락을 끝으로 도지처럼 비트가 날아주길바랍니당 ㅋㅋ

오...그런 면이 있었군요. 의견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295.07
ETH 2287.14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