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EOS 가격에 대한 분석

in #telegramdoraemon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시골사람입니다.

제가 가격분석같은 것은 웬만하면 하지 않으려 하기에 이런 글은 앞으로 오늘 이외엔 없을 것입니다. 다만, 갑작스러운 뉴스로 가격에 큰 변동이 생길 것 같아서, 여기 저기를 뒤져서 글을 올립니다.

출처는 fxstreet.com의 EOS가격분석입니다.

일단, EOS에 대한 거래가격은 $12.56으로 잡고, 목표를 $14로 잡으라고 하는군요.
EOS의 가격 지지선은 12불로 잡고요.

그래서 RSI가 40윗쪽 방향이니 상승을 기대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EOS 메인 네트웍이 6/2에 시작될 것이니, 며칠 내에 가격상승이 예상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EOS의 바닥지지선은 $10로 알고 있으라 하는군요. 따라서, 가격이 크게 하락한다 하더라도 $10을 유지할 것 같다고 합니다.

스크린샷 2018-05-29 오전 7.56.03.png


image from trading view

Sort: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제가 보는 tradingview.com을 들어가도 가격분석한 것들이 많이 나와요.

이런 사이트도 있었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찾아보면, 가격분석한 곳은 많아요. cointelegraph도 분석은 하는데, 매일하지 않아서 좀 그렇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보고갑니다~^^ 이런사이트도 있다니요...
하나배우고가네요

제가 보는 tradingview.com을 들어가도 가격분석한 것들이 많이 나와요.

아하~^^ ㅎ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tradingview라는 곳에서 구미에 맞는 분석선을 이용하시면, 한번에 시장상황을 금방 파악할 수 있구요, 해당 코인에 대한 여러사람들의 의견을 읽을 수 있으니까 정확하진 않아도 대충은 감은 잡을 수 있어서 편리해요. 참고하세용~

감사합니다 잘 활용해보겠습니다

이오스도 그렇고 이더리움도 그렇고 플랫폼 코인들은 단기 가격 변동에 일희일비할 필요는 없는 것 같아요. 로드맵대로 이루어져 가는지가 중요.. 시세 수시로 확인하고 단타 치려면 변동성이 큰 코인들이 얼마든지 있으니...

근데 스팀 시세는 왜 수시로 확인하게 되는 걸까요 -..-

ㅎㅎㅎㅎ 일희일비... 오래간만에 듣는 표현이네요. 워낙 우리 부부는 서로 이젠 영어도 딸리고 한글도 딸리는 상황을 접하다 보니, 갑자기 보게 되는 예전에 많이 듣던 표현이 반갑게 느껴질 때가 종종 있어요.

저도 그렇게 집착하지 않아요. 그냥....음...이젠 투자금의 마이너스가 시작될 수도 있겠구나...정도 ㅎㅎㅎ 정확히 말하면 투자금이 얼마였는지 조차도 잊혀져가고 있습니다.

하두 사람들이 시세 시세 하다보니, 저도 보긴 하는데, 보는 시간이 하루에 한번, 한 2초 되려나...거의 안본다고 하긴 그렇고, 그렇다고 뚫어져라 보지도 않고요. 예전처럼 가격 분석같은 것은 안하게 되더라구요. 살때만 잠깐 분석하지, 거의 안해요.

장기적인 안목으로 보려고 하는데 사람이 관심을 갖고 보게 되면 장기적인 관점은 물건너 가더군요. 집착을 버리는것이 더 집착을 불러온다고 할까요....아휴 어렵고 힘드네요 ^^

마음을 비우세요. 얼마나 많은 돈을 투자하셨는지 모르겠지만, 마음을 비우세요. 그렇게 해야지 생활이 가능해져요. ^^ 저도 지금 2/3이 날아갔는데, 걍 기다려요. 어차피 오를 것이니까 시간이 해결해주겠지...하면서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25
JST 0.039
BTC 93509.32
ETH 3338.85
USDT 1.00
SBD 1.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