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유가 있어요. 그러나 그 이유는 비밀 ㅎㅎㅎ

헐.. 이제 더더욱이 궁금해지는데요.. 살짝 알려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 스팀잇은 가격이 제가 원하는 가격대로 절대 내려올 것 같지 않습니다. 그리고 제가 확보하려는 것은 스팀 파워이기 때문에 직접 구입하는 방식을 취할 수 없죠. 그래서 방법은 스팀을 사서 불려서 스팀파워를 올리는 것인데, 이것에 대한 제 전략이 아직 세워지질 않았어요. 이게 생각보다 좀 복잡복잡해서 ㅎㅎㅎ

ㅎㅎㅎㅎ 저도 스파 증식 방법에 많은 고민을 쏟아붓고 있습니다만.. 정작 크게 크게올린건 가격 내렸을 때 사서 파워업으로 밖에 못하고 있네요 ㅋㅋ

그리고 또 다른 이유는, 다른 코인들은 제가 현금을 들고 사야하지만, 스팀잇에서는 제가 글을 써서 벌어서 모으는 식을 방법으로 생각하고 있어서 그래요. 제가 말이 많잖아요 ㅎㅎ 글을 많이 쓰다보니 ㅎㅎ

제가 스팀잇에 이미 투자한 금액은 다른 코인들과 다르지 않게 200불입니다. 그러나, 하루에 일정하게 신경쓰면 아주 조금이라도 돈을 벌 수 있으니까, 그 '신경쓰는 것'으로 댓가를 받아서 계속 모으는 중입니다. 그러니 제가 따로 밖에서 돈을 벌어서 스팀잇에 넣어야 할지... 그게 복잡복잡 ㅎ

많이는 못벌었지만, 그래도 꾸준히 블로그에 글을 쓰면서 생각도 정리하고, 돈도 벌고... 그게 가장 좋은 모델이라고 생각해요. :D

가장 훌륭한 방법을 택하셨네요. 사실 그게 무위험 투자의 완성인 샘이죠. 저야 글 재주가 없어서 ^^...
여튼 늘 좋은 글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언제나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64.54
ETH 2420.67
USDT 1.00
SBD 2.43